의사는 웃을만 하네

폭소유머

의사는 웃을만 하네

RT 3 314

 


.- 의사는 웃을 만 했다. -



어떤 아가씨가 있었는데 ...

며칠 전부터 고민이 하나 있었다.


아래가 아프진 않는데 소변을 볼 때마다 오줌이

네 줄기로 나오는 거였다.


‘ 어머나 ... 거 참 고얀 일이넹 ~

오줌이 네 줄기로 나오다니? 큰 병은 아닐까? ‘


29726080_85x163.gif


아가씨는 비뇨기과 의원을 찾았다.


진찰을 받으며, 그러잖아도 ‘ 부끄 ~ 부끄 ~ ’ ...

창피 한데, 의사가 밑을 빠끔히 보더니 킥킥

웃어대는 것이었다.



“ 아 ~ 니? 선생님, 진료를 하면서 왜 기분 나쁘게 웃으시나여? ”

img_1790887_401886_19?1092894858.gifimg_1790887_402325_12?1145948497.gif


계속 웃던 의사가 말했다.
10_020.gif
10_020.gif
10_020.gif
10_020.gif
10_020.gif
10_020.gif
10_020.gif
10_020.gif
10_020.gif
10_020.gif
10_020.gif
10_020.gif
10_020.gif
10_020.gif
10_020.gif
10_020.gif

“ 단추가 끼여 있어요!! ”

ㅋㅋㅋㅋ.ㅎㅎㅎㅎㅎ.

.

 
[이 게시물은 최관리자님에 의해 2010-03-31 21:11:10 유모어/폭소에서 복사 됨]

Comments

RT
와이셔츠 단추 끼면 두줄기?.......ㅋㅋㅋㅋㅋ......
RT
그려 ~~~~~~~
아마도 오바(외투)단출끼여 ㅋㅋㅋㅋㅋㅋㅋㅋ
RT
한번 실험을 해봐야 겠네..그런데 여자가 필요한데...남자걸로 해볼까나...ㅋㅋㅋㅋㅎㅎㅎㅎ
State
  • 전체 방문자 345,051 명
  • 전체 게시물 23,350 개
  • 전체 댓글수 88,376 개
  • 전체 회원수 1,14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