옷차림이 이게 뭐야

폭소유머

옷차림이 이게 뭐야

RT 6 355

해의 기울기와 풍경이 사뭇 가을빛을 닮아가는 날!
거리의 민망한 옷차림새들을 모아 한번 올려 봅니다.



1251375422.img.gm        1251375422.img.gm        1251375422.img.gm 




imagze8.gifㅡ 옷차림이 이게 뭐야? ㅡ imagze8.gif






잘빠진 여성들은 몸매자랑을 하고 싶겠지요.
그러나 가릴 곳만 가린 반나체지 이게 옷 입은 겁니까?

남자라도 알겠는데 노브라지요? 꼭지가 튀어나온걸 보니까. ㅎ



2059AD0B4A8E7A6516095C






"이크머니나!! 이건 뭐야?"

노브라보다 더 야하게 보이네요.

146B520C4A8E89F41EC40F






이건 또 무슨 패션입니까?

접히는 부위부터 엉덩이 아닙니까? ㅋ

1974230E4A8E898B2B5B26






여름날 볼 수 있는 풍경들이지만

팬티선이 보이는 옷차림은 민망합니다.

pcp_download.php?fhandle=MXBjdjhAZmlsZS5hZ29yYS5tZWRpYS5kYXVtLm5ldDovSzE1MC8wLzYyLmpwZw==&filename=2.jpgpcp_download.php?fhandle=MXBjdjhAZmlsZS5hZ29yYS5tZWRpYS5kYXVtLm5ldDovSzE1MC8wLzYxLmpwZw==&filename=1.jpg






그러나 옷을 예쁘게 입으면 뭐합니까?

행동이 이따위면 말짱 도루묵 아니겠어요?

fun_1201_729148_11






이 아가씨는 지금 무슨 생각을 하고 있을까요?

끈을 확인하는 걸까요. 작은 가슴을 한탄하는 걸까요?

fun_1201_719178_1?1219451740






이크! 다인이가!

"다인아, 끈 풀렸나?"

pcp_download.php?fhandle=N3RIN3FAZmlsZS5hZ29yYS5tZWRpYS5kYXVtLm5ldDovSzE1MC8wLzg5LmpwZw==&filename=1029.jpg






"오빠가 목걸이로 묶어줄까?"

1462A8274A8E676E85EE38






단단히 묶은 해변의 노인네!

자유라지만 뭔가 풀린 느낌이지요?

115007104A8E71A3478BBF






그런데 이 아가씬 뭐가 풀렸지?

25345493_544x674.jpg






"나는 열어 놓고 다니는 여경이다!"

fun_1201_698905_1


"그래! 잘났다! 젖가슴 통통한 가시나야!







그런데, 네 쳐다보다 교통사고 났다.

0000000034233_1.jpg






봐라! 경찰끼리 박고 난리다! 가시나야!!

145698274A569F780DCCC9






찢어진 청바지 많이들 입고 다니지만

너무 위쪽에 찢어지면 보기에 민망하고

1645AA134A8CEA3173F57B143116284A8E73B63AF225






탄력이 아무리 강하더라도

한쪽이 터지면 곤란하겠지요?

1759530F4A8CEC5A2F5F88






벌레 기어다니는 것 같다 가시나야! ㅎㅎ

200CF70F4A8E79D86EA959






우왕! 이건 뭣꼬? ㅎㅎ

findgreece.jpg






아가씨의 엉덩이 가리개!

988029.jpg






이미 네 명이 예약된 이 아가씨는

여섯 개만 떼면 엉덩이가 다 보이겠네!

fun_1201_728816_1






나는 여섯 개도 필요 없다!

빨리 한 개만 던져라! 바쁘다!

2055DB0F4A8CED371E754E






그러나 옷 터진 것도 모르는 이 여인은

나중에 그것을 알고는 못내 부끄러워하겠지요?

1829300E4A8B6FB9026786






"이 미친놈은 뭐야?"

1606A30F4A8E7FFE8C68E3






기대하시고 고대하시라! 금일 밤! 개봉박두!

눈 뜨고는 도저히 볼 수 없는 총천연색 시네마스코프!

나체 사나이를 볼 수 있는 19금 영화의 결정판! 제목은?







"넌 뭐야? 인마!"

1356EF0E4A8E7B131C8202

[이 게시물은 최관리자님에 의해 2010-03-31 21:11:10 유모어/폭소에서 복사 됨]

Comments

RT
홈피의 보배! 그대가 있어 즐겁고 행복하다. 늘 건승을 기원하며.......
RT
아주 다 벗고 다녀..그러면 매우 시원하리.......
RT
황도사가 있어야 눈이 즐겁따 ~~~~~~~~~~~~ 땡큐 !!
RT
오는 추석에 복 많이 받을겨. 해석까지 달아 더 재밋네.
RT
웃음을 선사한 당씬께 행복을 드립니다.ㅋㅋㅋ~~~
RT
역시 황도사야~~~
State
  • 전체 방문자 345,051 명
  • 전체 게시물 23,350 개
  • 전체 댓글수 88,376 개
  • 전체 회원수 1,14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