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장파장 !!

폭소유머

피장파장 !!

RT 9 296

피장파장

* 40대 : 많이 배운년이나 못 배운년이나

* 50대 : 예쁜년이나 미운년이나

* 60대 : 자식 잘둔년이나 자식 못둔년이나

* 70대 : 남편이 있는년이나 남편 없는 년이나

* 80대 : 돈이 있는년이나 돈이 없는년이나

* 90대 : 산에 누운년이나 집에 누운년이나



웃기는 남자

* 50대 : 사업 한다고 대출 받는 남자

* 60대 : 이민 간다고 영어 배우는 남자

* 70대 : 골프 안 맞는다고 레슨 받는 남자

* 80대 : 거시기 안 된다고 비아그라 먹는 남자

* 90대 : 여기저기 아프다고 종합검진 받는 남자



얄미운 여자

* 10대 : 얼굴이 예쁘면서 공부까지 잘하는 여자.

* 20대 : 성형수술을 했는데 티도 없이 예뻐진 여자.

* 30대 : 결혼 전에 오만 짓 다하고 돌아쳤는데도,

서방 잘만나서 잘만 사는 여자.

* 40대 : 골프에 해외 여행에 놀러만 다녔어도 자식들이

대학에 척척 붙어주는 여자.

* 50대 : 먹어도 먹어도 살 안찌는 여자.

* 60대 : 건강 복도 타고 났는데 돈복까지 타고난 여자.

* 70대 : 자식들 시집장가 잘가고, 서방까지 멀쩡한 여자.



연대별 상품

* 10대 : 신상품

* 20대 : 명품

* 30대 : 정품

* 40대 : 기획상품(10%할인)

* 50대 : 반액 세일

* 60대 : 창고 방출

* 70대 : 분리 수거

* 80대 : 폐기 처분

* 90대 : 소각 처리



잠자리의 행태

* 20대 : 포개져서 잔다.

* 30대 : 마주 보고 잔다.

* 40대 : 천장 보고 잔다.

* 50대 : 등 돌리고 잔다.

* 60대 : 딴 방에서 따로 따로 잔다.

* 70대 : 어디서 자는지도 모르고 잔다.



부부의 동거 형태

* 10대 : 서로가 뭣 모르고 산다.

* 20대 : 서로가 신나서 산다.

* 30대 : 서로가 한 눈 팔며 산다.

* 40대 : 서로가 마지못해 산다.

* 50대 : 서로가 가엽서서 산다.

* 60대 : 서로가 필요해서 산다.

* 70대 : 서로가 고마워서 산다.



세대별 정력

* 10 대 : 번갯불 정력.

* 20 대 : 장작불 정력.

* 30 대 : 모닥불 정력.

* 40 대 : 화롯불 정력.

* 50 대 : 담뱃불 정력.

* 60 대 : 잿불 정력.

* 70 대 : 반딧불 정력.



저승 사자가 부르면

* 회갑(回甲) (61) : 지금 안계시다고 여쭈어라.

* 고희(古稀) (70) : 아직 이르다고 여쭈어라.

* 희수(喜壽) (77) : 지금부터 老樂을 즐긴다고 여쭈어라.

* 산수(傘壽) (80) : 아직 쓸모가 있다고 여쭈어라.

* 미수(米壽) (88) : 쌀밥을 더 먹고 가겠다고 여쭈어라.

* 졸수(卒壽) (90) : 서둘지 않아도 된다고 여쭈어라.

* 백수(百壽) (99) : 때를 보아 스스로 가겠다고 여쭈어라.



건강이 제일

* 1.똑똑한 사람은 예쁜 사람을 못당하고

* 2.예쁜 사람은 시집 잘간 사람을 못당하고

* 3.시집 잘간 사람은 자식 잘둔 사람 못당하고

* 4.자식 잘둔 사람은 건강한 사람 못당하고

* 5.건강한 사람은 세월 앞에 못당한다.



미친 년 씨리즈

* 10억도 없으면서 강남에서 사는 년

* 20억도 없으면서 자식 유학 보내는 년

* 30억이나 있으면서 손자 봐주는 년

* 40억도 없으면서 [사]자 사위 본다는 년

* 50억도 없으면서 상속해 줄 걱정하는 년

* 60억이나 가진 년이 60살도 안 되어서 죽는 년

* 1억도 없으면서 위의 6년 흉보는 년



늙은이의 후회

* 1. 좀 더 참을걸

* 2. 좀 더 베풀걸

* 3. 좀 더 즐길걸



신세대 속담

* 1. 예술은 지루하고 인생은 아쉽다.

* 2. 버스 지나가면 택시 타고 가라

* 3. 길고 짧은 것은 대봐도 모른다.

* 4. 젊어서 고생 늙어서 신경통이다.

* 5. 호랑이한테 물려가도 죽지만 않으면 산다.

* 6. 윗물이 맑으면 세수하기 좋다.

* 7. 고생 끝에 병이 든다.

* 8. 아는 길은 곧장 가라.

* 9. 못 올라갈 나무는 사다리 놓고 오르라.

* 10.서당개 삼년이면 보신탕감이다

[이 게시물은 최관리자님에 의해 2010-03-31 21:11:10 유모어/폭소에서 복사 됨]

Comments

RT
한번 주더니 또 준다고 챙겨주는 년~~~
RT
요년!참 고마운 년!!!~~~ㅋㅋㅋ
RT
다들 팔자소관이다...사는대로 그냥 살자구나......
RT
허허실실이면서도 수긍이 가는 말들이 많군.
RT
코믹시리즈 메들리로
과거는 부도수표, 미래는약속어음, 현재는현금
현재를 충실하게 채우는게 최고.
구구절절 장편 코믹 총망라편 수집에 수고많았겠다..해원이
RT
참 연구 많이했다. 고생하셨고. 덕분에 즐거웠네.
RT
잘지내지? 늘 건승을 기원하며.......
RT
고생 끝에 죽는다.ㅋ~ 세월이 흐르면 진리도 바뀐다.~~~
김형목
좋은 자료 고마우이 ~~~~~~~
저런 시리즈라도 봐야 눈이 밝아 지누만 !
서당개 3년에 풍월을 읋는것이 아니라 보신탕감이라 좋습니다.
젊어 고생은 늙어 골병든다 - 맞은 말이다.
하하하 ~~~~~~~
범사에 감사하며 오늘도 행복한 하루가 되엇는지요.
즐겁게 웃으며 삽시다.
 
State
  • 전체 방문자 345,051 명
  • 전체 게시물 23,350 개
  • 전체 댓글수 88,376 개
  • 전체 회원수 1,14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