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조개 먹는 날

폭소유머

오늘은 조개 먹는 날

RT 4 377

 

pcp_download.php?fhandle=NDQxYXJAZmlsZS5hZ29yYS5tZWRpYS5kYXVtLm5ldDovSzE1MC8zLzM3My5qcGc=&filename=download[1].jpg
 
오늘처럼 무더운 여름 날에는 이열치열
뜨거운 연탄불 구이가 딱이잖어유? ㅋ
 
여름 휴가때 조개도 굽고 장어도 굽고
월매나 맛나거씨유
그래서 조개구이를 먹기루 했쥬
 
pcp_download.php?fhandle=NVhlMkBmaWxlLmFnb3JhLm1lZGlhLmRhdW0ubmV0Oi9LMTUwLzAvMzkuanBn&filename=20070818155646.jpg
 
그래두 암디나 가문 되남유?
조개가 맞는지 아닌지 확인까지 시켜 주긋다는디
욜루 가야쥐유
 
"그려~ 니 조개가 맞당구리"
 
pcp_download.php?fhandle=N3NTekBmaWxlLmFnb3JhLm1lZGlhLmRhdW0ubmV0Oi9LMTUwLzEzLzEzNDkuYm1w&filename=조개.bmp 
 
요고이 보고두 걍 지나치믄
진정한 술꾼이 아니지라
 
화끈한 불쑈에 짝짝 벌어지는 조개를
이슬이 한잔에 콕 찝어 뭉넌 맛이란~
캬~~~쥑여주고
 
pcp_download.php?fhandle=NVJNUjRAZmlsZS5hZ29yYS5tZWRpYS5kYXVtLm5ldDovSzE1MC85Lzk5Ny5ibXA=&filename=제목 없음.bmp
 
헉~!
이룬덴장~
아 근디말여
나가 무신 양파인줄 아냐잉
자꾸만 까라구 하눙겨.ㅠㅠ
 

pcp_download.php?fhandle=NzBzYVdAZmlsZS5hZ29yYS5tZWRpYS5kYXVtLm5ldDovSzE1MC8wLzAuanBn&filename=모텔.jpg

 
아띠~~
뉘기 쥑일일 있쓰?
조개 무그러 거까지 은제 간댜?
 넘 멀오~^^
 

 

img_1790887_401329_3?1092110702.gif

  

바지락, 동죽, 홍합이라는 예명을 가진 세 사람이 있었다.  

그들은 웰빙에 대하여 얘기하면서 몸매를 도마위에 올렸다.

download.php?grpid=CWu9&fldid=MeCs&dataid=15445&fileid=1??dt=20070104073338&disk=22&grpcode=musso400&dncnt=N&.jpg



그중 몸매가 좀 되는 바지락이라는 여자가 말을 열었다.  

"그래도 나는 몸매도 되고, O알이 크잖아".

download.asp?FileID=42007631

그 말에 동죽녀는 질세라 대꾸를 했다..  

"이 완벽한 몸매에 물까지 많잔아, 나는..."


download.asp?FileID=42007632

 

침묵을 지키던 홍합녀는 뒤를 돌아보며 일갈했다..  

"바보들!!! 털도 없는 것들이 주접을 떨어..."

 
[이 게시물은 최관리자님에 의해 2010-03-31 21:11:10 유모어/폭소에서 복사 됨]

Comments

RT
궈 먹는데는 가리비가 최고여 !!!!
RT
서해대교에서 아산만 가는 길가의 조개구이집이내유.  전엔 저길로 시골집에도 가곤했는디  요즘은 경부선타고가다 천안논산, 공주 서천고속도로를 이용하면  신호등 2번이면 시골집 마당임, 서울집에서160KM,  조개구이 먹어본지가 언젠지 기억에 없내유, 함 먹어보리다,  침 넘어가네유~~~~~`
RT
사람조개가 최고다...ㅋㅋㅋㅋㅎㅎㅎㅎ
RT
조갯집에서 조개를 옆에 끼고 조개를 구워벅으며 조개 이야기를 하는데 'ㅈ까세'(상호 조개까는 세상이라나?)주인이 피조개를 갖고와 생리중인 조개가 낯을 찡그리는데 조개 맛이 영.....(ㅈ까세는 원어 표현이 안된다네? ..... '조'라고 해도 안되네? 심한거 아녀?.....
State
  • 전체 방문자 346,030 명
  • 전체 게시물 23,350 개
  • 전체 댓글수 88,376 개
  • 전체 회원수 1,14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