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거시기로 쓴붓글씨감상 (일명:보필)

폭소유머

여자 거시기로 쓴붓글씨감상 (일명:보필)

황길중 7 239
 
여자가 쓴 붓글씨 입니다.  
중국 여자입니다.
정해년이라고 쓴 걸 보니 2007년도에 쓴 전서(篆書)군요
img_37_2238_0?1247736946.jpg
그런데 아래 글씨는 왜 장난으로 쓴 것같이 삐뚤삐뚤 할까요?.
사실은 손으로 쓴 글씨가 아니라서 그렇습니다.
img_37_2238_1?1247736946.jpg
손으로 쓰지 않았다면 무엇으로 썼다는 말인가...
여자의 성기(性器)로 쓴 글씨 입니다.
img_37_2238_5?1247736946.jpg
바로 아래와 같은 자세로 글씨를 썼습니다.
그런데, 아무리 털이 길다해도 붓글씨를 쓸 수 있을까...
아닙니다. 거시기(성기)에다 붓을 꽂아서 쓴 글씨입니다.
이 여자는 지금 그림을 그리는 것 같습니다.!
img_37_2238_2?1247736946.jpg
붓을 꽂으면 빠지지 않도록 손잡이 부분을 굵게 만들었습니다.
굵은 부분을 성기에 꽂고 엉덩이를 움직여서 쓰는겁니다
img_37_2238_3?1247736946.jpg
붓을 꽂고 앉아서 쓰는 자세는 바로 이렇습니다.
마치 "쉬---" 하는 자세 같습니다. ㅋㅋㅋ
이 여자는 아주 잘 쓰는군요. 많이 해 본 솜씨 같습니다.
img_37_2238_4?1247736946.jpg
궁금하시면 집에서 아무도 없을 때 한번 해 보세요.
남자도 가능합니다. 거시기에다 노끈으로 꽉 묶으면 될겁니다.
ㅋㅋ 누가 보면 노망 들었다고 하니,
꼭 아무도 없을 때 해야 됩니다.
 

아름다운 만남

Comments

서옥하
맨위는 不知德의 소전글씨인가?
그아래는 거의 草書(^_^)라 읽기가 힘드네!
맨아래 천하제일성서를 정말 보필(^_^)로 썼다면 그여자는 진짜(^_^) 명필이네! 아마 아니겠지?
이종섭
보필의 손잡이 아니  보잡이 부분이 괴이하게 생겼구만
글씨쓸 때 느끼면서 쓰나보다^^
암튼 고이한지고!!!!!!!!
정진앙
옛 성현 말씀에 누구 누구를 보필(?)한다고 하더니, 이것이 그 보필인가? ㅋㅋㅋㅋ
아무튼 대단하이!
조주현
난 거기에 먹을 묻혀 쓰는줄 알았네 ㅎㅎㅎㅎㅎ
임우순
80년대초에 태국을 방문한적이 있었는데,,,어떤술집에서 똑같은 경우를 보았다이 ,,,,거시기로  "대한민국"을 잘쓰고 있더군,,,흥부 기각막혀서ㅎㅎㅎㅋㅋㅋㅋ좋은자료 감사합니다,,,
최해원
우수니 마리 맞다이 ㅋㅋㅋㅋ
태국 가서 쇼 구경 갔는데 실제로 붓글씨로 영어, 일본어, 한글로 감사합니다 라고쓰서 관중들에게 주더군 ~~~~~~
거시기로 바나나 자르고 물 부어넣코 뱃어내니 콜라가 되어서 나오구 풍선 들고 있어라 해놓쿠 대롱에 바늘침 쏘아 풍선 터트리고 병뚜껑 따고 등등등 ~~~
거시기로 마술을 하더군 ~~~~ 구경하는 동안 모두들 신기해서 그런지 거시기가 작동을 안하더라 ㅋㅋㅋㅋ
이승준
우와~
대~단한 명필이다아~
State
  • 전체 방문자 345,063 명
  • 전체 게시물 23,350 개
  • 전체 댓글수 88,376 개
  • 전체 회원수 1,14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