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개ㅋㅋㅋ

폭소유머

사람개ㅋㅋㅋ

RT 5 287





1.jpg<?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이 게시물은 최관리자님에 의해 2010-03-31 21:11:10 유모어/폭소에서 복사 됨]

Comments

RT
얼굴은 개 라,, 손은 사람이네....핸디폰을 자유자재로 잘도 받는다....ㅋㅋㅋㅎㅎㅎ
RT
재미있다.
RT
개는 입도 안벌리는데 말도 잘한다~ㅎㅎ
RT
재밋다~~~
RT
개 앞에다 두고 밑에서 손만 올리면 되는거 아니가 ~~~~~~
State
  • 전체 방문자 345,759 명
  • 전체 게시물 23,350 개
  • 전체 댓글수 88,376 개
  • 전체 회원수 1,14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