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판 선녀와 나뭇꾼

폭소유머

현대판 선녀와 나뭇꾼

RT 5 333

현대판 선녀와 나무꾼

선녀가 목욕을 하기위해 금강산으로 내려와 보니

이미 건장한 나뭇꾼이 목욕을 하고 있었다.

선녀는 나뭇꾼의 옷을 감추었다...

나무꾼은 목욕을 마치고

옷을 입으려는데 옷이 없어 당황 했다

그 때 선녀가 나타났다.

나뭇꾼은 황급히 바가지를

양 손으로 잡고 급한 데를 가렸다

선녀는 처음 보는 건장한 옷 벗은 남자에게

호기심이 발동했다 ****

"내가 시키는대로 하면 옷을 주겠다."

" 오른손 놓는다.. 실시~!!"

나무꾼이 오른손을 놓자,

"그럼 왼손도 놓는다. 실시~!!"

 그러나 바가지는....

그대로 허공에 걸려 있었다.

이 때 선녀가 하는 말,,,,,
.
.
.
.
.
.
.
.
.
.
.
.
.
.
.
.

.

.

.

.

,

,



"힘 빼!!

쨔샤~!!  

[이 게시물은 최관리자님에 의해 2010-03-31 21:11:10 유모어/폭소에서 복사 됨]

Comments

RT
ㅋㅋㅋ......재미있다. 고맙네!.....늘 건승을!.....
RT
ㅋㅋㅋㅎㅎㅎㅎ은근히 선녀가 밝히네....
RT
1짱짱~~~
2통통~~~
RT
힘빼라 한다고 빠지냐 더서지 ㅋㅋㅋㅋ
궁금한거 한가지 : 선녀는 입었냐 벗었냐 ???ㅋㅋㅋㅋ
RT
브라와 팬티만 걸친것 안보이더냐 ㅋㅋㅋ
State
  • 전체 방문자 345,779 명
  • 전체 게시물 23,350 개
  • 전체 댓글수 88,376 개
  • 전체 회원수 1,14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