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간 길이 난게 좋지!

폭소유머

약간 길이 난게 좋지!

이종섭 6 330
1992년5월호 '대우자동차문화' 잡지에 나온 만화임
 
엄청 의미심장한 내용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술과 친구는 오랠수록 좋고
 
자동차와 여자는 새걸수록 조타!^^

Comments

임우순
ㅋㅋㅋㅎㅎㅎ그려 빡빡한것보다는 유들유들 부드러운것이 맛이 좋은것이여,,,....
정진앙
ㅋㅋㅋ 마나님 한마디에 피박 썼네!
김기영
그럼~ 그렇치~
서옥하
동의합니다!  아주머니 화이팅(^_^)!
유인형
난 새것이 좋던디 ㅎㅎㅎㅎ
최해원
묵은 된장이 맛이 더 좋을때도 있는겨 ~~~~~~~
State
  • 전체 방문자 345,990 명
  • 전체 게시물 23,350 개
  • 전체 댓글수 88,376 개
  • 전체 회원수 1,14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