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 폴란드들의 강남스타일

폭소유머

미스 폴란드들의 강남스타일

서옥하 13 396

Comments

서옥하
거참 이쁘니까(^_^) 뭘해도 이쁩니다! 저춤을 배우고는 싶은데 저는 안되더라구요! 몸치, 박치의 서러움(ㅠㅠ)
정진앙
서교수니~임~ 이거 한국내에서만 가능한 것인가요? 물 건너 왔다고 여기서는 Play가 안되네 유~!
그저 군침만 흘리고 물러 갑니다. 추위에 건강관리 잘하시고, 내년에 뵙겠습니다!
서옥하
응? 혹시 부라우져로 애플의 사파리 쓰십니까? 아이패드에서는 동영상이 안뜨기는 하는데..!
이승준
"싸이"가 참~ 대~단한 일을 한 것 같네~
미스 폴란드가 될라면 말춤도 잘 춰야될 정도가 됐으니~

가사도 한국말로~
국위선양을 엄~청 한 것 같지 아마~
서옥하
진짜 신기(^_^)하고 기분좋은 현상! 문제는 난 따라할 수가 없다는거..!
임우순
쭉쭉빵빵 걸들이 아주 시원하게 잘 추네그려..즐감했습니다.고마우리,,,,
서옥하
역시 얼굴과 몸매가 받쳐주니까 싸이보다도 더 잘(^_^)추는 것처럼 보이는데...! ㅎㅎㅎ!
최해원
두팔을 꼬고 흔들면 말춤이 되는거여 연구실서 연습해가꼬 학생들 앞에서 깜짝 쇼를 보여바라 껍뻑 넘어 갈끼다 ~~~~~~~~~~~~~~~~~ 우리 서교수님 멋쨍이 깍쨍이 오빠 ~~~~~~~~~~ ㅇ ㅋㅋㅋㅋㅋ
서옥하
난 세번째 스탭부터 꼬여서 안(ㅠㅠ)되더라구! 박치(ㅠㅠ)가 확실한 모양이야!
정진앙
우리 직원 중에 니카라과에서 근무 중인 친구가 강남 스타일을 아냐고 물러 와서 우리집이 강남인데, 그 노래가 우리집 찬양가로 했더니 녹화 해 갖고 왔더구만 ㅋㅋㅋㅋ 그리고 바에서 그것 휴대폰으로 틀어 놓고 모션을 ...... 그런데 서교수나 내나 3번째 다리에서 꼬이는 것은 무슨 일인지 모르겠네 ????
서교수님, 즐거운 성탄 보내시고 새해에도 부지런히 홈프 도배질 하시기를 ......
최해원
완벽하게 잘하모 의심 받는다 ㅉㅉㅉㅉㅉㅉ
어색하게 틀리면서도 끝까지 시도해 보면 학생들이 뒤비진단다 ㅋㅋㅋㅋㅋㅋ
정진앙
자~알~ 알것슈~, 군단장니~임!
혀보는디까지 혀 보것 슈~!!! 군단장님은 쇼바 때문에 허것슈???
최해원
서오카보구 지시한건디 니가 할라꼬 ~~~~ 디비질놈들이 있능겨 ㅋㅋㅋㅋ
말춤캉 쇼바는 걱쩡 안해도 되여 ㅋㅋㅋㅋㅋㅋㅋㅋ

Total 1,118 Posts, Now 2 Page

State
  • 전체 방문자 345,079 명
  • 전체 게시물 23,350 개
  • 전체 댓글수 88,376 개
  • 전체 회원수 1,14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