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넘만 좋아하더니

폭소유머

큰넘만 좋아하더니

RT 2 393
[이 게시물은 최관리자님에 의해 2010-03-31 21:12:37 유모어/폭소에서 복사 됨]

Comments

RT
불쌍한 개미~~~
RT
오대양은 김,이,박,정,오양이라고 맞는 말 같기도 한데 조매 이상허네..

오태양은 태평양 대서양. 인도양,북극해, 남극해을 말하는거 아닌가?
육대주는 아시아, 유럽, 아프리카, 남아메리카, 북아메리카, 오스트레일리아 이지..
번호 포토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게시물이 없습니다.
State
  • 전체 방문자 345,983 명
  • 전체 게시물 23,350 개
  • 전체 댓글수 88,376 개
  • 전체 회원수 1,14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