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단한 이 남자 사람이야?

폭소유머

대단한 이 남자 사람이야?

RT 10 245

[이 게시물은 최관리자님에 의해 2010-03-31 21:12:37 유모어/폭소에서 복사 됨]

Comments

RT
와~우 ! 우찌하야 이 경지까정 ?? 참으로 인간이 할수 있는 일들이 무한인 것을 새삼
느끼게 허는구먼 ~~~
RT
혀언식이 잘있제. 소체때 볼수있으까~~~
RT
해워니 꼬셔서 가도록 노력함세 ??/해워니 넘이 꼬임에 넘어오면 조을텐디...
RT
꼬시지 말고 명령을 내려부러. 날짜는 조절해서 연락할란께로~~~
그날은 홍어에 막걸리다~~~
이차는 이긴팀 교장선상님이 방석집으로 안내 할껄~~~
RT
조주혀니 연장 챙겨갖꼬 소체 오라케라 !!
전병연이랑 현시기랑 함 붙터 볼랑가 ???
RT
소체 기간에는 시간내기가 어려울거야. 일정도 일정이지만 그라다가 감시자들 눈에 띄면 곤란혀~~~
RT
저러면 인간이 아니제
RT
맞다~~~
RT
좋은 자료 매우 고마우리....
RT
고마워~~~
번호 포토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게시물이 없습니다.
State
  • 전체 방문자 345,878 명
  • 전체 게시물 23,350 개
  • 전체 댓글수 88,376 개
  • 전체 회원수 1,14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