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댓말로 해야지...

폭소유머

존댓말로 해야지...

RT 2 392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존댓말로 해야지...

.
.
만득이 아버지는 거의 매일 고스톱을 쳤다..

어릴때 부터 어깨너머로 고스톱을 배운 만득이는.

아버지가 친구들과 판을 벌일때마다 ..

꼭 참견을 하곤했다..

하루는 ..

''아빠. 똥 먹어 똥!''

아빠. 그냥 죽어!''

에이 아빠.쌌다!''고 악을 써댔다..

듣다못한 아버지 친구가 만득이를 타일렀다..

''애야 어른한테 존댓말을 써야지 그게 뭐냐''.

그러자 만득이는 이렇게 말을 했다..

아버님.인분드시지요..

아버님 그냥 작고 하시죠.

아버님....사정하셨습니

.
.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 게시물은 최관리자님에 의해 2010-03-31 21:12:37 유모어/폭소에서 복사 됨]

Comments

RT
고고고~~~
RT
불쌍하고 가련한 넘들아 ㅉㅉㅉㅉ 정신들 차리거라 !!
번호 포토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게시물이 없습니다.
State
  • 전체 방문자 345,878 명
  • 전체 게시물 23,350 개
  • 전체 댓글수 88,376 개
  • 전체 회원수 1,14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