內子之德(내자지덕)...

폭소유머

內子之德(내자지덕)...

RT 10 355

[內自之德]

 

결혼 25주년을 은혼식이라고 하나요?

아무튼 부부가 가까운 친지들을 모시고
은혼식 행사를 했더랍니다.

그런 가운데 한 분이 이렇게 금술이 좋은 이유가 뭐냐고 물었죠..

그래서 남편이 말하길 '다 아내가 잘해줘서'라고 答을 했답니다.

이제 술이 한순배씩 돌고 나니 남편이 건배를 제의했고,
이 모임은 다 아내의 德이니 '內子之德'이라고 외치기로 하고..

자기 먼저 "내"라고 하면,
나머지 분들이 나머지 세 글자를 외치기로 했답니다.

'

'

'

'

'

'

'

'

'

'

'

'


"내!"
"자!지!덕!!??"

이런! 이게 정말 누구 덕인지........

 

 
161.jpg
072.jpg
083.jpg
094.jpg
005.jpg
016.jpg
027.jpg
038.jpg
049.jpg
150.jpg
161.jpg
172.jpg
183.jpg
194.jpg
105.jpg
116.jpg
127.jpg
138.jpg
149.jpg
150.jpg
061.jpg
072.jpg
083.jpg
094.jpg
005.jpg
016.jpg
027.jpg
038.jpg
049.jpg
150.jpg
161.jpg
172.jpg
183.jpg
194.jpg
105.jpg
116.jpg
127.jpg
138.jpg
149.jpg
150.jpg
061.jpg
072.jpg
083.jpg
094.jpg
005.jpg
016.jpg
027.jpg
038.jpg
049.jpg
150.jpg
161.jpg
172.jpg
183.jpg
194.jpg
105.jpg
126.jpg
137.jpg
148.jpg
159.jpg
160.jpg
071.jpg
082.jpg
093.jpg
004.jpg
015.jpg
026.jpg
037.jpg
048.jpg
059.jpg
160.jpg
171.jpg
182.jpg
193.jpg
104.jpg
115.jpg
126.jpg
137.jpg
148.jpg
159.jpg
160.jpg
171.jpg
082.jpg
093.jpg
004.jpg
015.jpg
026.jpg
037.jpg
048.jpg
059.jpg
160.jpg
171.jpg
182.jpg
193.jpg
104.jpg
115.jpg
126.jpg
137.jpg
148.jpg
159.jpg
160.jpg
041.jpg
052.jpg
063.jpg
074.jpg
085.jpg
096.jpg
007.jpg
018.jpg
029.jpg
130.jpg
141.jpg
152.jpg
163.jpg
174.jpg
185.jpg
196.jpg
107.jpg
118.jpg
129.jpg
130.jpg
021.jpg
032.jpg
043.jpg
054.jpg
065.jpg
076.jpg
087.jpg
098.jpg
009.jpg
110.jpg
121.jpg
132.jpg
143.jpg
154.jpg
165.jpg
176.jpg
187.jpg
198.jpg
109.jpg
110.jpg
071.jpg
082.jpg
093.jpg
004.jpg
015.jpg
026.jpg
037.jpg
048.jpg
059.jpg
160.jpg
171.jpg
182.jpg
193.jpg
104.jpg
115.jpg
126.jpg
137.jpg
148.jpg
159.jpg
160.jpg
[이 게시물은 최관리자님에 의해 2010-03-31 21:12:37 유모어/폭소에서 복사 됨]

Comments

RT
눈요기하고 피로들 풀어라~~~
RT
그려 다 거시기 덕분이지.....
RT
거시기가 젤이여~~~
RT
기준이 CD로 AKSEMFDJTJ QHSOFK.
RT
기준이 CD로 AKSEMFDJTJ QHSOFK(만들어서 보내라)
RT
위에  나오는 여자가 몇명인지 알아맞히는 념 이삔념~~~
RT
잘봐라~~옷입고 폼 잡는년23명 ,젖탱이 보이면서 포즈 취한년 47명 펜티로 거시기 가린 년28명
            옷은 걸치고 궁둥이를 자랑 하는 계집40명,,해서 도합 138명이다.
              겹치는 년은 한년으로 게산혓다. 기주나 나 이쁘제~~~
 참 빠진게 있다.그걸 몇년이냐고 물어보는넘 광주에 한명있고 그걸 몇년인가 하고 세고 있는도라이(?) 한명 울산에 있다  ㅎㅎㅎㅎ~~~ㅉㅉㅉㅉ
RT
혀언식아 그라네도 이삔 쟈셕이 이뺀 짓만 골라서하냐~아~~ 이눔아~아~~
거시기에 힘들어간년은 맽에서 네번째년이여~어~~
RT
넘많아서 못골르것따 쓸만한년도 없꾸 !!
현시기랑 죽이 척척 맞꾸먼 ~~~ 니네들 맨정신 아니지 ?? 얼마나 빨았냐 ??
RT
마니 빨았어~~~
번호 포토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게시물이 없습니다.
State
  • 전체 방문자 345,940 명
  • 전체 게시물 23,350 개
  • 전체 댓글수 88,376 개
  • 전체 회원수 1,14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