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깐!!! 사진이나 파일 이름을 영문자로 바꾸셨습니까? 혹 파일 이름에 띄어쓰기(스페이스)가 되어 있나요? 한글이나 띄어쓰기가 있으면 정상적으로 나오지 않을지도 모르니 바로 고쳐서 올려주세요. 다 읽으셨으면 이 글은 이제 모두 지워주세요.(드래그 후 Delete키) ^^
묻지마 / 으.. 미치게따..ㅋㅋ
묻지마.~~~
자꾸만 달래니까 주긴주는디
묻지마 묻지마라 마라 내이름을 묻지마
어차피 짧은순간 잠시놀다 헤어질건데
내이름 알아서 어떻하겠다는거야
혹시 정이라도 들면 그건 정말 큰일나
*내가슴속에 돌을 던지지마
한번만 달래니깨 주긴주는디
묻지마 묻지마라 내주소도 묻지마
어짜피 짧은순간 잠시놀다 헤어질건데
내주소 알아서 워떻하겠다는거야
*내가슴속에 돌을 던지지마
[이 게시물은 최관리자님에 의해 2010-03-31 21:12:37 유모어/폭소에서 복사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