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놈

폭소유머

두놈

RT 5 239

http://cafe.daum.net/ROTC15/F471/1590주소 복사

손님 두 명이
진탕 술을 마시고 있었습니다.
그러다가 근처에 있는
다른 손님에게 말을 건넵니다.

"안녕하쇼!!
우리 같이 한잔 합시다"
"그럽시다!!"
"당신 고향은 어디요?"
"여수 "요. 당신은?"
img_1806525_959425_21?1098883937.gif
"어이구 이런 고향사람 이네?
나도 여수 요!! 반갑네!!
그래 여수 어데 살았는데?"
"서교동 요. 당신은 어데요?"

"아이고 이런일이...나도 서교동요.
이런 일이 있나 세상에...
나는 70년 서 초등학교 졸업했는데...
당신은 어디 나왔소?"
img_1806525_959425_21?1098883937.gif
"아이구 이런 일이...
나도 70 년에 서 초등학교 나왔는데...
아이구 한잔 받으소!!"

그때 다른 단골손님이 한 명 들어와서
주인에게 물었습니다.
"저 친구들 무슨 얘기 중인가요?"
그러자 술집주인은...
img_1806525_959425_21?1098883937.gif
s.gif
s.gif
s.gif
s.gif
s.gif
s.gif
s.gif
s.gif
s.gif
s.gif
s.gif
s.gif
s.gif
s.gif
s.gif
s.gif
s.gif
s.gif
"예...앞집 쌍둥이 둘이 또 취했어요!!"
[이 게시물은 최관리자님에 의해 2010-03-31 21:11:52 유모어/폭소에서 복사 됨]

Comments

RT
역시  재미있네요~~~~^^*
RT
한넘은 기주니고 또한넘은 해원이고 술집 주인은 누구게???
RT
현시기 아이가 ??
최해원
한넘은 기주니가 학실하고 또한넘은 현시기고 다른 단골 손님은 재용이고 술집주인이 해워니다 ㅋㅋㅋㅋㅋ
RT
ㅋㅋㅋㅎㅎㅎ재미있어.....
번호 포토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게시물이 없습니다.
State
  • 전체 방문자 346,492 명
  • 전체 게시물 23,350 개
  • 전체 댓글수 88,376 개
  • 전체 회원수 1,14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