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기들아 자알들 지내냐?!!!!!!!!!!!!!!!!!!!!!!!!!!^^
객지(조치원-최해원군단장 반쪽 탄생지) 생활한니깐 평소 남편이 신선한 채소 못먹는다고
정성드려 집사람이 깻잎 등 채소를 준비해서 씻고 있다가 웃으면서 나한테 보여주는 깻잎 한장이 있었으니
흐미 묘하게 생겼넹^^
암세포 팍팍 죽게^^
기묘한 것이라 압화처럼 유리판 밑에 눌러 놓았다
썩지 않을라 모르것지만 일단 팍팍 눌러 놓았다^^
처남한테서 받아온 머루주 한잔 하다보니 동기들 생각도 나고 해서
동기들한테 사진으로나마 건배다! ^^
바로 위 사진은 머루주는 남았는데 안주가 떨어졌어 땅콩버터로 안주 하는 중 ㅋㅋㅋㅋㅋ
그런 다음 바로 설겆이 모드로 전환 ㅋㅋㅋㅋㅋㅋ
4룡 체육대회 때 동기들아 모두 나와라 알았제!
반가운 얼굴들 좀 보게!
주말에 무등산 안갈래~~ 주말에는 밀린 숙제하느라 바쁜가??
아무튼 건강관리 잘하여 소기의 목적 달성하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