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대 출입금지 곧 시집을 갈 딸과 엄마가 목욕탕엘 갔다.오랜만에 보는 딸 그 곳의 음모가 드문 드문... 걱정... 본인은 정글인데 딸의 그 곳이 너무 사막인지라... 잘 아는 박식한 의사에게 찾아가 물었다. 의사 왈"간단합니다. 출입금지 표를 붙이십시오.""네?"......"사람 출입이 많은 길은 원래 풀이 나지 않는 법입니다." ^^
아하~`그랴서 고속도로에는 풀이 하나도 없구먼~~~ㅎㅎ
소박 맞느니, 시집 포기하면 안 될까ㅋㅋㅋ~~~삼촌생각ㅎㅎㅎ
아하~`그랴서 고속도로에는 풀이 하나도 없구먼~~~ㅎㅎ
소박 맞느니, 시집 포기하면 안 될까ㅋㅋㅋ~~~삼촌생각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