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988234

폭소유머

9988234

RT 3 301
요즘 술잔을 부딪칠 때 건배 구호로
"구구 팔팔 이삼사"를 많이 한다고 합니다.
말그대로 "99세까지 88(팔팔)하게 살고,2~3일 앓다가 4일만에 죽자"라는 뜻으로 많이 쓰여 왔는데...



최근에는 이삼일 앓는 것도 고통스럽고,자식에게 부담 줄까봐
"구구팔팔 복상사"로 업그레이드 된 새버젼이 회자되고 있습니다.



말 그대로 "99세까지 88하게 살다가 복상사 하자"라는 말인데
재미있는 건 복상사의 종류에도 등급이 있다는 것입니다.
-매춘을 즐기다가 복상사 하는 것은
"횡사"라고 하고...(5등급)

-처음 만난 사람과 즐기다가 복상사 하는 것을
"객사"라 하며...(4등급)



-과부와 즐기다가 복상사 하는 것은
"과로사"라고 하고...(3등급)



-애인과 즐기다가 복상사 하는 것을
"안락사"라고 하며...(2등급)

-조강지처와 화락하다 복상사 하는 것을
"
순직 "이라고 하는데...(1등급) .긁어보세요
이 중에서 1등급은 급수도 최고지만 직장과 마찬가지로 보상(뒷바라지)까지,보장 된다는 점에서 모든 분께 꼭 추천을 해드리고 싶습니다. *^^*
그럼 "구구팔팔 복상사"로 생을 마감하는 비결은 무엇일까요? 곧 "일십백천만"의 이론의 실천이라고 합니다.



-일 : 하루에 한 가지 이상 좋은 일을 하고
-십 : 하루에 열 번 이상 웃고
-백 : 하루에 백 자 이상 글을 쓰고
-천 : 하루에 천 자 이상 글을 읽고
-만 : 하루에 만 보 이상 걷는 것입니다.



언제나 건강하고 즐겁고 행복한날 되십시요~~~
[이 게시물은 최관리자님에 의해 2010-03-31 21:11:52 유모어/폭소에서 복사 됨]

Comments

RT
순직해야 국립묘지 갈수있꼬(선산)  제사밥도 얻어묵찌 ~~~~~~~~ !!
RT
99살 까지 살 수 있으려나? 한번 살아보자구! 건강하게!
RT
건강하게 잘 살아야지 ,,,,순직도 중요하지만서도,,요즘은 다시 일어나라...재생이네....
번호 포토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1118 유머폭소 계서야담 댓글5 김영길 12.13 356
1117 유머폭소 발기부전? 댓글4 김인수 09.17 372
1116 유머폭소 “Laughter is the best medicine." 댓글3 김인수 09.17 295
1115 유머폭소 송강(松江) 정철(鄭澈)과 진옥(眞玉)의 아름다운 로맨스 댓글6 김영길 08.06 322
1114 유머폭소 재미난 4자성어 댓글5 김영길 05.21 362
1113 기타 암을 이기는 사진 댓글4 이종섭 05.08 354
1112 유머폭소 남자친구 생기면 다주거써 댓글6 윤윤병 03.12 433
1111 유머폭소 안득기 !! 댓글4 최해원 03.01 321
1110 유머폭소 ROTC맞나? 댓글6 이종섭 02.18 369
1109 유머폭소 누님 저 왔습니다 댓글5 김영길 01.10 488
1108 기타 우왓~~! 우찌 이런 일이....! 댓글16 서옥하 12.25 495
1107 기타 미스 폴란드들의 강남스타일 댓글13 서옥하 12.13 398
1106 기타 음악 잘하시는 친구들! 이 악보 연주(^_^)해 보세요! 댓글12 서옥하 12.12 328
1105 기타 만화 - 흔들리는 이등병 댓글7 이승준 11.13 364
1104 유머폭소 단련중 댓글11 엄기준 11.12 478
1103 기타 달콤한 사진(^_^) 댓글13 서옥하 11.07 567
1102 기타 아름다운 건강미! 댓글5 서옥하 11.01 446
1101 기타 야한(^_^) 삼행시(퍼온글)! 맛소금 댓글6 서옥하 10.18 363
1100 기타 지나간 짧은 개그! 말장난(?) 댓글9 서옥하 10.10 365
1099 기타 만화 - 관상 댓글10 이승준 10.09 398
State
  • 전체 방문자 346,416 명
  • 전체 게시물 23,350 개
  • 전체 댓글수 88,376 개
  • 전체 회원수 1,14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