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전... ↓ (아래로 읽고나서 시키는데로 하거라 !!)
남 : 아! 좋아좋아 ㅠ.ㅠ 기다리다가 목 빠지는 줄 알았어.
여 : 당신, 내가 당신을 떠난다면 어떡할거야?
남 : 그런거 꿈도 꾸지 마!!
여 : 나 사랑해?
남 : 당연하지! 죽을 때까지!!
여 : 당신, 바람 필 거야?
남 : 뭐? 도대체 그딴 건 왜 묻는 거야?
여 : 나 매일 매일 키스해 줄 거야?
남 : 당연하지! 지금도 그러고 싶은걸
여 : 당신 나 때릴 거야?
남 : 미쳤어? 사람 보는 눈이 그렇게 없어?
여 : 나 당신 믿어도 돼?
남 : 응.
여 : 여보 !
결혼 후... ↑ (지금부턴 거꾸로 읽어바라 !!ㅋㅋㅋ)


즐감을 찾기 위해 애 많이들 쓴다.
애피소드도 아니고 요즘 이런일이 실제 상황이라면 잉크 마르기 전에 바로 도장 찍는다.
말이 되기도 하고 안되기도 하다.
웃자고 하는 말이니 괜한 걱정 말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