늑대는 평생 한 마리 암컷과 사랑을 하며
자신의 암컷을 위해 목숨을 바쳐 싸우는 유일한 포유류랍니다.~
또한, 자신의 새끼들을 위해 목숨 바쳐 싸우는 유일한 포유류~
사냥하면 암컷과 새끼들에게 음식을 먼저 양보하고
사냥도 제일 강한 상대를 선택해 사양한다.
독립후에도 종종 부모를 찾아와 지내며
인간이 그들을 괴롭혀도 인간을 먼저 공격하지 않는다.~
늑대와 남자는 엄연히 다르다.~
남자를 늑대 같다고 하지 마라~
남자들이 늑대만큼만 살아간다면 가족들이 울 일이 없을 것이다.


가정적이고 자상한 남편이라고 하던데 ....... 우리나라는 나쁜 인간을 늑대 같은 인간이라고 하는데 ......
늑대소년이라는 기사를 본것 같다.
인간을 키우는 동물이 늑대다.
우리 숫컷 인간이 배워야 하는 것이 늑대의 본성이다.
좋은 것은 배워 써 먹자.
일편단심하며 자기 가족을 위해 생사를 넘나들며 사냥을 하는 늑대 !
이 세상에 한 마리의 숫컷 늑대로 살고 싶는 자가 많았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