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비처럼...Yiruma - Kiss the rain

폭소유머

봄비처럼...Yiruma - Kiss the rain

황길중 5 336
 
20120302113859_1608.jpg 새벽부터 비가 봄처럼 간지럽게 온다. 내 메마른 갈증을 채우기엔 턱없이... 기다림이란 그렇게 늘 턱없는 갈증인가....



 

Comments

임우순
좋은 글과 음악 대단히 고마워......
정진앙
오늘 같은 날에 정말 어울리는 음악이네, 길중 동기 감사합니다!
이종섭
목마르게 기다린 비거늘 너무 가늘다
안달나게 하는 여인네 입술인양
음악 선율처럼 닿을듯 말듯하네
 
서옥하
분위기 있는 음악이네! 감사!
유재황
고즈넉한 산사에서 저 조롱박으로 물 한잔 떠 마시면 속이 시원할것같다.
온갖 부질없는 모든것도 씼어질수 있으면 좋겠다.  여러잔 먹고가네....... 고마우이!

Total 1,118 Posts, Now 1 Page

5 인기 계서야담
김영길 | 조회 349
4 인기 발기부전?
김인수 | 조회 359
3 인기 “Laughter is the best medicine."
김인수 | 조회 292
5 인기 재미난 4자성어
김영길 | 조회 354
4 인기 암을 이기는 사진
이종섭 | 조회 344
6 인기 남자친구 생기면 다주거써
윤윤병 | 조회 431
4 인기 안득기 !!
최해원 | 조회 318
6 인기 ROTC맞나?
이종섭 | 조회 357
5 인기 누님 저 왔습니다
김영길 | 조회 488
State
  • 전체 방문자 345,724 명
  • 전체 게시물 23,350 개
  • 전체 댓글수 88,376 개
  • 전체 회원수 1,14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