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전기사의 KO펀치

폭소유머

운전기사의 KO펀치

이종섭 4 278
<몇년전 인터넷에서 읽은 것을 옮겨봄>
버스전용차선을 끼어든 자가용 운전자와 버스기사 사이에 실랑이가 붙었다.
버스를 막아선 자가용 운전자가 버스에 올라 타서 욕지거리를 하며 싸웠다.
'야 이새끼야 왜 빵빵거려!'
"시발놈아 왜 전용차선 끼어드냐!'
한참 싸우는 와중에 버스기사가 버스를 출발시켰다.
자기 차와 점점 멀어지는 자가용 운전자는 당황했다.
'어어 이새끼 차 출발하면 어캐!'
'차 세워!'
'차 세우라고!'
그러자 운전기사의 KO펀치 한방!!!!!!!!!!!!!!!!!!!!!!!!!!!!!!!!!!!!
 
'야 짜샤 벨눌러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mments

최해원
버스를 타 봤어야지 ㅋㅋㅋㅋㅋㅋㅋㅋ
정진앙
나눈 택시 기사가 버스 Key를 뺃어 도망간 줄 알았더니, 택시 기사가 버스에 낚였어?
고롬~ 고롬 당연히 벨을 눌러야 정차하지, 암~!
임우순
ㅋㅋㅋㅎㅎㅎ 말되네,,,,,
서옥하
이글 보니 생각나는 유모어(^_^)!
한동안 버스에는 
"부자가 울리면 정차합니다"
라는 안내문이 있었답니다. 어느 아버지가 아들데리고 탔는데 그걸 잘못보고
 "얘야 다음에 내려야 하니 우리 같이 울자"
라고 했다는 말도 안(^_^)되는 농담! ㅎㅎㅎ! 썰렁하다!

Total 1,118 Posts, Now 1 Page

5 인기 계서야담
김영길 | 조회 352
4 인기 발기부전?
김인수 | 조회 360
3 인기 “Laughter is the best medicine."
김인수 | 조회 292
5 인기 재미난 4자성어
김영길 | 조회 357
4 인기 암을 이기는 사진
이종섭 | 조회 345
6 인기 남자친구 생기면 다주거써
윤윤병 | 조회 431
4 인기 안득기 !!
최해원 | 조회 318
6 인기 ROTC맞나?
이종섭 | 조회 362
5 인기 누님 저 왔습니다
김영길 | 조회 488
State
  • 전체 방문자 345,942 명
  • 전체 게시물 23,350 개
  • 전체 댓글수 88,376 개
  • 전체 회원수 1,14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