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년전 인터넷에서 읽은 것을 옮겨봄>
버스전용차선을 끼어든 자가용 운전자와 버스기사 사이에 실랑이가 붙었다.
버스를 막아선 자가용 운전자가 버스에 올라 타서 욕지거리를 하며 싸웠다.
'야 이새끼야 왜 빵빵거려!'
"시발놈아 왜 전용차선 끼어드냐!'
한참 싸우는 와중에 버스기사가 버스를 출발시켰다.
자기 차와 점점 멀어지는 자가용 운전자는 당황했다.
'어어 이새끼 차 출발하면 어캐!'
'차 세워!'
'차 세우라고!'
그러자 운전기사의 KO펀치 한방!!!!!!!!!!!!!!!!!!!!!!!!!!!!!!!!!!!!
↓
↓
'야 짜샤 벨눌러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