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 - 떡 이야기(2)

폭소유머

만화 - 떡 이야기(2)

이승준 7 271
 

Comments

이종섭
시원하게 벗고 떡 먹고 잡다^^
임우순
곶감보다 떡이 더 무섭구나....
이승준
떡도 떡 나름?
서옥하
혹시 승준이 친구가 떡집(?)을 운영하려고  준비(^_^)중인가???? ㅋㅋ
이승준
그런가?
진짜, 떡집이나 하나 내 볼까...
정진앙
아무리 더워도 떡 먹고 싶다. 물론 떡 나름이겠지만, 나는 증말 떡 먹고 싶어 이~잉~
김형목
떡 보다는 떡갈비가 좋은 데 !
먹어도 질리지 않는 석쇠 떡 갈비들 ㅋㅋㅋㅋㅋ
요즘 떡은 하나씩 진공포장으로 먹기 쉽게 만들어서 좋다.
불순한 생각 말고,
요즘 애들은 떡 보다 과자를 더 좋아 한다.
김치 보다도 소시지과 햄을 더 좋아하고,
밥보다는 라면을 더 좋아하는 세상입니다.
우리의 식생활이 점점 변하고 있어요.
나이들 들어 가는데 중요한 것이 하나 있습니다.
끄니 때마다 먹거리들 잘 챙겨들 먹고 건강하게 삽시다.
 
 
 

Total 1,118 Posts, Now 1 Page

5 인기 계서야담
김영길 | 조회 353
4 인기 발기부전?
김인수 | 조회 363
3 인기 “Laughter is the best medicine."
김인수 | 조회 292
5 인기 재미난 4자성어
김영길 | 조회 357
4 인기 암을 이기는 사진
이종섭 | 조회 345
6 인기 남자친구 생기면 다주거써
윤윤병 | 조회 432
4 인기 안득기 !!
최해원 | 조회 319
6 인기 ROTC맞나?
이종섭 | 조회 363
5 인기 누님 저 왔습니다
김영길 | 조회 488
State
  • 전체 방문자 346,027 명
  • 전체 게시물 23,350 개
  • 전체 댓글수 88,376 개
  • 전체 회원수 1,14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