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무나 잘하시오

폭소유머

애무나 잘하시오

황길중 3 266

전직 김영삼 대통령은 알다시피 갱상도 사투리가 엄청 심하다.
현직에 있을때 고향인 거제도의 가라산을 관통하는 도로가 개통되자
준공식에 참여하여 연설을 하게 되었는데..
"거제도민 여러뷴...
오늘 가라산을 간통하는 도로가 완공되어 이제 거제도를
국제적인 강간도시로 맹글겠심더..여러분.."
그러자 옆에 있던 외무부장관이 참다 참다 한마디를 하게 되는데..
"각하!간통이 아니라 관통이고 강간도시가 아니고 관광도시입니다.각하"
그러자 사~알짝 기분이 상한 영샘이 대통령..한마디 하시는데..
.
.
.
"애무부장간은 애무나 잘하시오..."

Comments

이승준
마쟈~
그 어른 사투리 좀 심하시지..
같은 갱상도 사람이 들어도 잘 못 알아들을 법한..
임우순
갱제나 잘 하시오....ㅋㅋㅋㅎㅎㅎ
최해원
마자요 ~~~~~~~~~ 대통녕가카 !!

Total 1,118 Posts, Now 1 Page

5 인기 계서야담
김영길 | 조회 351
4 인기 발기부전?
김인수 | 조회 360
3 인기 “Laughter is the best medicine."
김인수 | 조회 292
5 인기 재미난 4자성어
김영길 | 조회 355
4 인기 암을 이기는 사진
이종섭 | 조회 345
6 인기 남자친구 생기면 다주거써
윤윤병 | 조회 431
4 인기 안득기 !!
최해원 | 조회 318
6 인기 ROTC맞나?
이종섭 | 조회 357
5 인기 누님 저 왔습니다
김영길 | 조회 488
State
  • 전체 방문자 345,865 명
  • 전체 게시물 23,350 개
  • 전체 댓글수 88,376 개
  • 전체 회원수 1,14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