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것은 좋은 것 같다만 ?우리도 AS 받아야 할 것 같다.옛날에는 신명나게 잘한것 같은데 !하여튼 노력 많이 해야 쓰것다.노력하면 안 되는게 없거든 ㅠㅠㅠㅠㅠㅠㅠ
Total 1,118 Posts, Now 1 Page
AS 함부로 맡겼다가는 큰 일 나겠네..
절대 안바꿔준다.
좋은 것은 좋은 것 같다만 ?
우리도 AS 받아야 할 것 같다.
옛날에는 신명나게 잘한것 같은데 !
하여튼 노력 많이 해야 쓰것다.
노력하면 안 되는게 없거든 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