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자오타 사건들

폭소유머

문자오타 사건들

RT 4 234


문자 오타 사건들 .......



*작업중이던 여자에게 "너 심심해?" ->
"너 싱싱해?" 라고 보내서 한방에 차였습니다...
가슴아픈 일입니다...... 쩝

*밖에나간 동생한테 문자보낸다는게,
택배아저씨에게 보내버렸네요......... "올때 메로나"라구

*남자친구와 헤어지고 펑펑 울고 있는데
남자친구의 문자... "좋은감자만나"

*전 작년에 봉사활동 가던 도중에 엄마한테 문자가 왔는데
보니까 "어디쯤 기고있니" 엄마 제가 기어서가나효...

*내가 여자로 안보인다는 이유로 오늘 차였습니다.
남친에게 마지막 문자를 보냈습니다.
"나 오늘 또 울었다" -->
"나 오늘 똥루었다"
최악의오타였습니다.죽고싶었습니다

*목사님께서 주말 잘 보내라고 하시길래
저는 "목사님도 주말 잘 보내세요." 하려는 걸
"목사니도 주말 잘보내세요"

* 남자가 여자에게 너 생일 언제야? 를
너 생리 언제야?

동기여러분, 문자보낼땐 한번쯤 확인해보고 보내세요.

[이 게시물은 최관리자님에 의해 2010-03-31 21:11:52 유모어/폭소에서 복사 됨]

Comments

RT
맞춤법을 잘 살려서 사용해야겠네...좋은 자료 매우 고마우리.....
RT

아프로는 학씨리 보내드라고~~~

RT
문자 보내는거 요즘 배웠는데 가끔 저러케 헤메고 있어 ~~~ 남일이아녀 ㅉㅉㅉㅉ
RT
그랴 맞다. 똑같은 경험 몇번한 기억있다.

Total 1,118 Posts, Now 1 Page

5 인기 계서야담
김영길 | 조회 351
4 인기 발기부전?
김인수 | 조회 360
3 인기 “Laughter is the best medicine."
김인수 | 조회 292
5 인기 재미난 4자성어
김영길 | 조회 355
4 인기 암을 이기는 사진
이종섭 | 조회 345
6 인기 남자친구 생기면 다주거써
윤윤병 | 조회 431
4 인기 안득기 !!
최해원 | 조회 318
6 인기 ROTC맞나?
이종섭 | 조회 357
5 인기 누님 저 왔습니다
김영길 | 조회 488
State
  • 전체 방문자 345,863 명
  • 전체 게시물 23,350 개
  • 전체 댓글수 88,376 개
  • 전체 회원수 1,14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