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와 여간호사

폭소유머

남자와 여간호사

RT 4 366

남자와 여간호사
    


중년의 한남자가 인공 수정을 해야만 아이를 가질 수 있었다.
아이를 가지기 위해 불임전문 병원을 방문했는데...

간호사가 말했다.

"화장실에 가셔서 이 병에 그걸 담아 오세요."

한참이 지나도 남자가 나타나지 않자 간호사가 화장실로 가보았다.

간호사: 아직 멀었어요?

남자: 으!! 오른팔에 힘이 다 빠졌어요.

잠시후

남자: 왼팔에도 쥐가 났어. 안 되겠다. 변기에 대고 두들겨야지-

간호사:(놀라며) 조심하세요.

남자: 포기했어. 간호사 아가씨가 좀 해줘요. 들어와 봐요...

간호사:(기겁하며) 안 돼요! 직접 하셔야 해요.

남자: 제발 한번만 비틀어 주세요!!

간호사: 안 돼요.. 안 된단 말이예요...

남자: 그럼 나 안해!! 열리지도 않는 병이나 주고...... ^^

25102015_521x800.jpg

[이 게시물은 최관리자님에 의해 2010-03-31 21:11:52 유모어/폭소에서 복사 됨]

Comments

RT
알맞게 장구어야지.....
RT
간호사가 쳐 주는거 아닝가 ???
RT
간호사 맛도 좋을겨~~~
RT
정말 세상 좋아졌따 ~~~~~ 갖고 놀아라 !!!!

Total 1,118 Posts, Now 1 Page

5 인기 계서야담
김영길 | 조회 353
4 인기 발기부전?
김인수 | 조회 366
3 인기 “Laughter is the best medicine."
김인수 | 조회 292
5 인기 재미난 4자성어
김영길 | 조회 358
4 인기 암을 이기는 사진
이종섭 | 조회 345
6 인기 남자친구 생기면 다주거써
윤윤병 | 조회 432
4 인기 안득기 !!
최해원 | 조회 319
6 인기 ROTC맞나?
이종섭 | 조회 364
5 인기 누님 저 왔습니다
김영길 | 조회 488
State
  • 전체 방문자 346,065 명
  • 전체 게시물 23,350 개
  • 전체 댓글수 88,376 개
  • 전체 회원수 1,14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