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가 우물에 있어요

폭소유머

누가 우물에 있어요

RT 2 169

http://cafe.daum.net/ROTC15/F471/1491주소 복사
 
시골 깡촌 살던 처녀가
서울로 파출부라도 해서 돈벌려고 왔다
  
처음으로 간집이 마침 주인의 생일이라
손님들이 많이 와서 분주하게
일을 하는데 음식이 짰던지 주인 아저씨가
자꾸 냉수를 찾는다.
 
냉수를 몇번 날랐는데 조금 있다가
또 한 잔 가져 오라고 했다
 
그러자 빈 컵만 들고
난감해 하면서 서 있는 것이였다.
 
주인이 의아해 하면서 물었다
 
"아니, 냉수 가지고 오라니깐 왜 그냥 서 있어?"

.
.
.
.
.
"누가 우물(변기통)에 앉아 있어예~~!"


 
.
.
.
download.php?grpid=rYDr&fldid=2KvZ&dataid=117&fileid=1&regdt=20050517171507&disk=30&grpcode=sunokloong&dncnt=N&.gif
변기통
[이 게시물은 최관리자님에 의해 2010-03-31 21:11:52 유모어/폭소에서 복사 됨]

Comments

RT
그럴수도 있지...뭐....
RT
ㅎㅎㅎㅎㅎㅎ

Total 1,118 Posts, Now 1 Page

5 인기 계서야담
김영길 | 조회 348
4 인기 발기부전?
김인수 | 조회 358
3 인기 “Laughter is the best medicine."
김인수 | 조회 291
5 인기 재미난 4자성어
김영길 | 조회 354
4 인기 암을 이기는 사진
이종섭 | 조회 344
6 인기 남자친구 생기면 다주거써
윤윤병 | 조회 431
4 인기 안득기 !!
최해원 | 조회 317
6 인기 ROTC맞나?
이종섭 | 조회 355
5 인기 누님 저 왔습니다
김영길 | 조회 488
State
  • 전체 방문자 345,079 명
  • 전체 게시물 23,350 개
  • 전체 댓글수 88,376 개
  • 전체 회원수 1,14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