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랑스런 한국인

폭소유머

자랑스런 한국인

RT 6 250


자랑스런 한


write04.gif자랑스런 한국인  


어느 날 미국인과 일본인 그리고 한국인

이 세 명이 아프리카의 한 오지를 탐사하다가

그만 어느 야만종족의 영토를 무단침입해서

그들에게 붙잡혀 곤장을 100대씩 맞게 되었다.

하지만 다행히도 야만인 추장이 그들에게

곤장을 때리기 전에단 한가지의 소원을

들어주기로 했다.


"내가 특별히 소원을 하나씩 들어줄 테니

거기 코 높은 넘 너부터 말해봐~"

그러자 미국인이 잠시 생각하다가 말했다.

"제 엉덩이에 방석을 5장 올려 주세요~"

추장은 약속대로 그 약속을 들어주었다.

하지만 방석이 너무나 얇아서 70대 정도를

맞고 나니 다 찢어져서

나머지 30대를 다 맞은 후

정신이 가물가물 한 상태에서 이렇게 외쳤다.

"으... 윽... 그래도... 우린...

창조성이 뛰어난 민... 민족이다!"


"다음 거기 얍삽하게 생긴 넘 니 소원 말해봐~"

추장이 일본인을 가리키면서 말하자 앞의

미국인의 과정을 다 지켜본 일본인이 말했다.

"음... 제 엉덩이에 매트리스를 5개 올려주세요~"

추장은 소원을 들어주었고,

일본인은 곤장 100대를 맞는 동안

싱글벙글 웃기만 하더니 일어나선 외쳤다.

"하하하... 역시 난 모방의 천재적인 재능을

가진 민족이무니다~"


"그럼 마지막 거기 니 소원 말해봐~"

추장이 한국인을 가리키면서 말하자,

한국인이 입가에 미소를 띄우더니 이렇게 말했다.

"히히히... 제 엉덩이 위에 저 일본놈을 올려 주세요!"


         -한국인의 유머중에서 발췌-
국인  


[이 게시물은 최관리자님에 의해 2010-03-31 21:11:10 유모어/폭소에서 복사 됨]

Comments

RT
일본놈은 맞어도 싸~~~
RT
ㅋㅋㅋㅎㅎㅎ평생동안에 원수지......
RT
오우~~ 굿도 아이디어~~ㅋㅋ
RT
민족성 아이겠나 ?? 대단한 한구긴 ~~~~~~~ ㅋㅋㅋㅋ
RT
ㅎㅎㅎ...  ^-^    ^-^
그 일본 넘..
반쯤 죽었겠네..

혹시 "이치로" 같은 넘 아이가?
"한국은 30년동안 일본을 이기지 못하다" 고 망말을 하던 넘..
지고도 계속 씨부릉~ 거리더군..
뭔~ 할말이 그리 많은지..

며칠 전에 봉중근 의사(?) 한테 물 먹었지..
RT
이치로 이넘아 관상이 얼마 안있으면 뭔사고로 곡소리 난다..호로자슥~~ㅉㅉㅉ
봉중근 의사 만세.."축" 사망 이또 히로부미 이치로 ~~~추카 추카``ㅎㅎ

Total 1,118 Posts, Now 1 Page

5 인기 계서야담
김영길 | 조회 353
4 인기 발기부전?
김인수 | 조회 363
3 인기 “Laughter is the best medicine."
김인수 | 조회 292
5 인기 재미난 4자성어
김영길 | 조회 357
4 인기 암을 이기는 사진
이종섭 | 조회 345
6 인기 남자친구 생기면 다주거써
윤윤병 | 조회 432
4 인기 안득기 !!
최해원 | 조회 319
6 인기 ROTC맞나?
이종섭 | 조회 363
5 인기 누님 저 왔습니다
김영길 | 조회 488
State
  • 전체 방문자 346,030 명
  • 전체 게시물 23,350 개
  • 전체 댓글수 88,376 개
  • 전체 회원수 1,14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