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탕후 재탕을 노려서......

폭소유머

한탕후 재탕을 노려서......

전병환 8 355


어느 부부가 섹스 불화로 다투다가
서로 다른 방을 쓰고 있었는데
하루는 한 밤중에
부인의 비명소리에 잠을 깬 남편이
얼른 아내의 방으로 달려가서 불을 켰더니
어떤 사내가 황급히 창문으로 뛰어 내려
도망가는 게 아닌가?
깜짝 놀란 아내는 홀랑 벗은 채 침대 밑으로 숨으면서...
"두 번이나 당할 뻔 했어요!.
서로 각방을 쓴 때문 이라구요!!"
이 말을 들은 남편은 화가 잔뜩 치밀어
큰소리로 아내를 원망하며 분풀이를 했다.
"뭣~땀시, 빨리 소릴 지르지 않고 가만히 당하고만 있었어!?"
그러자,
아내는 얼굴을 붉히며 풀죽은 목소리로 이르길...




33837903_367x492.jpg
"난, 처음엔 잠결에 당신인 줄 알았는데,
그 사내가 질펀하게 한탕 하더니
잠시 후,
재탕을 노려 그때서야 비로소 당신이 아닌 줄 알았어요!!

Comments

이승준
남편이 아닌 줄 알았어도 마~ 조용히 있지, 비명은 왜 질러..
괜~히, 일만 복잡하게 만들었잖아..
 
바보 같이..
서옥하
S**중에는 판단이 잘 안된다! 당신도 경험(^_^)이 있을텐데...?
이승준
아니.. 그 거 중에 그런게 아니고..
한탕 후 재탕을 노릴 때, 남편이 아닌 줄 알았다잖아..
 (남편은 평생 재탕 못하는 사람이었나 보지..)
 
그때 소리를 안 질렀으면, 조용히 넘어갔을 걸.. 싶은 거지..
좋은 기~ 좋은 건데  말이야..
ㅎㅎㅎ
김형목
아니 ~~~~~ 저런 일도 있었는가 ?
질퍽하니. 모처럼 안 주인은 온 몸에서 땀 한번 흘렸겠다. 
구실 못하는 주제에 &&&&&&&&
각방 쓰기를 참 잘했다.
그 도둑놈 안주인 한테  재대로 해(봉사활동)  주었 구라 ㅎㅎㅎㅎㅎㅎㅎ
 
 
임우순
ㅋㅋㅎㅎ  할것 다하고서 왠 뚱단지소리를 혀... 
최종왕
각방쓰는 비밀이 새어 나갔네....남자 여자 둘중 누군가가 얘기했고 그 얘기를 들은 언놈이 제대로 성공했네그랴.....
최해원
섹스불화로 각방을 쓰다가 웬재수 ???
가만 있었으면 재탕 삼탕 밤새도록 ~~~ 코피흘렀을텐데 ㅉㅉㅉㅉ 
오자진
저게 사실일까?

Total 1,118 Posts, Now 1 Page

5 인기 계서야담
김영길 | 조회 353
4 인기 발기부전?
김인수 | 조회 363
3 인기 “Laughter is the best medicine."
김인수 | 조회 292
5 인기 재미난 4자성어
김영길 | 조회 358
4 인기 암을 이기는 사진
이종섭 | 조회 345
6 인기 남자친구 생기면 다주거써
윤윤병 | 조회 432
4 인기 안득기 !!
최해원 | 조회 319
6 인기 ROTC맞나?
이종섭 | 조회 363
5 인기 누님 저 왔습니다
김영길 | 조회 488
State
  • 전체 방문자 346,033 명
  • 전체 게시물 23,350 개
  • 전체 댓글수 88,376 개
  • 전체 회원수 1,14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