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 - 늙은나무

폭소유머

만화 - 늙은나무

이승준 7 295
 

Comments

이승준
ㅎㅎㅎ
노인네가, 얼마나 쭉~쭉~ 빵~빵이 보고 싶었으면..
em33.gif
엄기준
역시 오익장~~~
오자진
왜 오익장이야
노익장이지 노씨야 노씨
임우순
늙은 나무의 화력이 더 좋다이....ㅋㅋㅋㅎㅎ
서옥하
(^_^)! 하여간 만화가들의 반전은 정말 기가 막혀! 난 뭐 심각한 이야기가 나올줄 알았더니...!(^_^)
최해원
나두 마지막 잎새처럼 잎파리라도 그려서 붙이는줄 알았네 ~~~
젊으나 늙으나 거시긴 좋은거여 ~~~~~~~~~ㅋㅋㅋㅋ
김형목
좋은 그림만화 고마우이 ~~~~~
노친내의 회춘이 될려나 ?
아애, 눈으로 라도 즐감하려거 하나.
죽은 나무에서 새싹이 돋아나기를 기원이라도 할 모양이지 ?
우리는 거시기가 풀죽기 전에 부지런히 갈고 세워 봅시다.

Total 1,118 Posts, Now 1 Page

5 인기 계서야담
김영길 | 조회 353
4 인기 발기부전?
김인수 | 조회 363
3 인기 “Laughter is the best medicine."
김인수 | 조회 292
5 인기 재미난 4자성어
김영길 | 조회 357
4 인기 암을 이기는 사진
이종섭 | 조회 345
6 인기 남자친구 생기면 다주거써
윤윤병 | 조회 432
4 인기 안득기 !!
최해원 | 조회 319
6 인기 ROTC맞나?
이종섭 | 조회 363
5 인기 누님 저 왔습니다
김영길 | 조회 488
State
  • 전체 방문자 346,030 명
  • 전체 게시물 23,350 개
  • 전체 댓글수 88,376 개
  • 전체 회원수 1,14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