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치매 8단계
1 단계 : 소변을 보고난후 ,
지퍼를 올리지 않는 남자
2 단계 : 소변을 본후.거시기를
집어넣지 않고서 지퍼를 올리는 남자
3 단계 : 마누라와 잠자리를 마치고 ,
옷을 입으면서 빨리집에 가겠다고 하는 남자
4 단계 : 비아그라 나 시알리스 를 먹고,
사용(?) 할 곳을 모르는 남자
5 단계 : 손자 고추를 붙잡고
쉬 " 하면서 자신이 쉬 ~ 해 버리는 남자
6 단계 : 1층 엘리베이트 앞에서
자신이 내려왔는지 ?
올라가려고 하는지를 모르는 남자
7 단계 : 자신의 거시기를 만지면서
어디에 쓰는 물건(?) 인지를 모르는 남자
8 단계 : 마누라 배 위에서
왜(?) 올라왔는지를 모르는 남자
☆
Total 1,118 Posts, Now 1 Page
그런데..
1단계는 "치매"라기 보다는 "건망증" 정도라고 보면 안 될까?
우리 모두가 저런 경험 한 번쯤은 있지 않나.. 싶어서..
가끔, 저런 경우가 있는지 곰곰히 생각들 해 보라구 !
건망증과 치매 사이를 왔다, 갔다 한다.
문제가 심각한자,
꼼짝말고 마누라 얼굴 부터 부지런히 잘 보아 두어라.
아침에 일어나 돈 계산 하지말고,
바쁘게 사노라면 그럴때도 가끔씩 생긴다.
여성의 몸에 그림을 그리는자 예술하고 있겠지 ?
몸이 나수 근질 근질 하겠네 !
좋은 것 적당히 먹으며 건강하게 보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