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 글 주소 밑에 링크 해놨슴 이곳을 크릭해서 보시도록~~~ http://www.youtube.com/watch?v=57IoQcuKPxc&feature=player_embedded (0)
Total 1,118 Posts, Now 1 Page
복잡한 영어만 보이고...... <당황시럽네.......>
관리자님! 사람살려!!!!!!!!!!!!!!!!!!!!!!
상단 글 주소 밑에 링크 해놨슴 이곳을 크릭해서 보시도록~~~
http://www.youtube.com/watch?v=57IoQcuKPxc&feature=player_embedded (0)
그것은 우리의 선입관이라는 색안경으로 보니 .......ㅋㅋㅋㅋ 그런데 아니네! 황동기 잘 봤습니다.
진화가 타 동물보다 늦었으면 아마 이렇게까지 발전 되지 않았을 껄 ? ? ?
시대와 연령에 따라 사는 것도 이상도 다르다.
우리 동기생들 처럼 중년들은 중후한 멋을 내며 산다.
그러나 노년에는 노년대로 아름답게 산다.
그러기에 돈도 벌고 기반을 쌓으며 열심히 노력하며 삽니다.
아름다운 동기생들 !
멋지게 사는 우리가 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