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의 四亡...!!|

폭소유머

인생의 四亡...!!|

황길중 4 184
담배 끊으면 一亡이라 한다.
 
 


담배를 즐기던 골초가 어느 날 금연을 했다면
몸의 어느곳인가 이상이 있다는 신호이다
.
 
 
 

금주하면 二亡이라 한다.
 
 
 


벗들과 어울려 소주 한 잔 즐기던 사람이
어느 날 금주를 선언했다면 어딘가
탈이 생겼다는 말이다.
첨부이미지

각 방 쓰면 三亡이라 한다.
 
 
 
언제부터인가 기력이 약해지고
의욕도 떨어지면서
자신감도 없어지고 내 인생
이제는 끝이구나 하고
좌절감과 절망감에 빠지게 된다.
첨부이미지

숱한 영양제와 보신제, 정력제는
일시적인 방편이고
하늘이 무너진듯, 이 세상 끝난듯
한숨만 쉬게 된다.
img_1790887_433242_42?1090249621.gif

저절로 각 방 쓰게되고 사랑의
밀어도 사라지고
체온도 식어지면서 남남의
관계로 변해 간다.
첨부이미지

연인관계가 아니라도 최소한
친구관계는 유지해야하는것이
부부간인데 남남이 되거나
원수가 되어서는 안 된다.

서로 협조하고 이해해서 잠만은
한방에서 자야 한다.

사랑하고 존중하고 귀하게 여긴다면
못할 이유가 없다.
발 맛사지, 허리 안마 같은 써비스를
즐겨 할 수 있는 열성만
있다면두 사람의 관계는 언제까지나
연인관계 동반자
관계가 될수있고나의 반쪽 역활을
훌륭히 할수 있단다.
ic47.gif

나이는 숫자일뿐, 두 사람이
사랑하는 것만으로도
2년의 수명연장이 된다는 연구결과도
발표되고 있다.

건강하고 즐거운 노년의 행복,
그 첫째는 부부간의 사랑이다.
첨부이미지

밥 못 먹어면 四亡(死亡)이다.
 
 
모든 인연과의 이별이다. 있도록
노력해야 한다

一亡이 되기 전에 금연하고,
二亡이 되기 전에 절제하고,
三亡이 되기 전에 건강 다지기에
노력하여 적절한 운동에 힘써서

친구 만나 회 한 접시, 소주
한 잔 언제라도 나누면서
이세상 즐기다 가는것이
큰 기쁨 아닐까?
첨부이미지


Comments

김형목
하하하하하 ~~~~~~~
4망이라 ~~~~~~
1망은 금연,
2망은 금주,
3망은 각 방쓰는 것,
4망은 밥 못 먹으면 글자대로 죽는 것이다.
동기생들 !
건강 지키면서 친구와 소주 한잔하는 것이 세상 제일이다.
 
정진앙
사망이 그냥 사망이 아니었구려! 좋은 말씀입니다. 노력하지요!
임우순
ㅋㅋㅎㅎ 밥숟가락 놓으면 끝이다이,,,매사에 식욕과 성욕이 왕성해야 장수한다이,,,,
이승준
지당하신 말씀~
근데..
저 할머니.. 춤 참~ 잘 추시네~
ㅎㅎㅎ

Total 1,118 Posts, Now 1 Page

5 인기 계서야담
김영길 | 조회 348
4 인기 발기부전?
김인수 | 조회 358
3 인기 “Laughter is the best medicine."
김인수 | 조회 291
5 인기 재미난 4자성어
김영길 | 조회 353
4 인기 암을 이기는 사진
이종섭 | 조회 344
6 인기 남자친구 생기면 다주거써
윤윤병 | 조회 431
4 인기 안득기 !!
최해원 | 조회 317
6 인기 ROTC맞나?
이종섭 | 조회 355
5 인기 누님 저 왔습니다
김영길 | 조회 488
State
  • 전체 방문자 345,077 명
  • 전체 게시물 23,350 개
  • 전체 댓글수 88,376 개
  • 전체 회원수 1,14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