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글도 기자가 쓴겨???

폭소유머

이글도 기자가 쓴겨???

황길중 4 381

Comments

정진앙
말은 다 맞는 말인데, 이것을 기자가 썼다면, 글씨 쪼께 거시기 하네~잉~ !
임우순
기자가 자료를 수집해서 이것 저것 참고해서 지금도 쓰고 있것지,,,,
이종섭
기자의 글중에 일부가 빠지게 교묘히 인쇄된 듯하다
예 '스팀다리미를 한동안 쓰지 않을 때는 (물기를) 완전히 없애는 것이 좋다'
    '진주는 흠이 잘나므로 (다른 보석과 함께) 보관하지 않는 것이 좋다'
서옥하
ㅎㅎㅎ! 조선일보 안티카페(?)같은데서 수집한건가? 이동기 말이 맞을 것 같네!
역시 예리(^_^)해!

Total 1,118 Posts, Now 1 Page

5 인기 계서야담
김영길 | 조회 346
4 인기 발기부전?
김인수 | 조회 354
3 인기 “Laughter is the best medicine."
김인수 | 조회 290
5 인기 재미난 4자성어
김영길 | 조회 351
4 인기 암을 이기는 사진
이종섭 | 조회 342
6 인기 남자친구 생기면 다주거써
윤윤병 | 조회 430
4 인기 안득기 !!
최해원 | 조회 315
6 인기 ROTC맞나?
이종섭 | 조회 352
5 인기 누님 저 왔습니다
김영길 | 조회 486
State
  • 전체 방문자 345,051 명
  • 전체 게시물 23,350 개
  • 전체 댓글수 88,376 개
  • 전체 회원수 1,14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