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의 도덕성 점수는?

폭소유머

우리의 도덕성 점수는?

황길중 3 159
 

Comments

임우순
다들 자기한테 유리한것만 보고서리,,가치관의 혼동이 문제로구나,, 남이하면 불륜이고, 내가하면 로맨스다이,,,
조금이라도 도덕과 양심을 찾아보자구나,,,
정진앙
정말 임우순동기 표현이 정답이다.
내가 하면 물론 로맨스이고, 당신이 하면 당현히 불륜이제! 안그런가?
최해원
똑같은 실험을 당신한테 적용했을때 어떠했을까 ??
돌려주면 병신취급 받는다 생각 들테지 ㅉㅉㅉㅉ
일본사람들은 하찮은 것에도 우리랑 다르더라 내가 격은 만났던 일본사람들 모두가 ~~~~ 나부터 반성하고 장교다운 양심을 되세기자 !!!! 

Total 1,118 Posts, Now 1 Page

5 인기 계서야담
김영길 | 조회 348
4 인기 발기부전?
김인수 | 조회 358
3 인기 “Laughter is the best medicine."
김인수 | 조회 291
5 인기 재미난 4자성어
김영길 | 조회 353
4 인기 암을 이기는 사진
이종섭 | 조회 344
6 인기 남자친구 생기면 다주거써
윤윤병 | 조회 431
4 인기 안득기 !!
최해원 | 조회 317
6 인기 ROTC맞나?
이종섭 | 조회 355
5 인기 누님 저 왔습니다
김영길 | 조회 488
State
  • 전체 방문자 345,077 명
  • 전체 게시물 23,350 개
  • 전체 댓글수 88,376 개
  • 전체 회원수 1,14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