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이라 부르리까

건강/상식

님이라 부르리까

전병환 8 126
 님이라 부르리까

          노래 / 백승태   
1
님이라 부르리까 당신이라고 부르리까
사랑을 하면서도 사랑을 참고 사는
마음으로만 그리워
마음으로만 사무쳐 애타는 가슴
그 무슨 잘못이라도 있는 것처럼
울어야만 됩니까 울어야만 됩니까

2
님이라 부르리까 당신이라고 부르리까
밤이면 꿈에서나 다정히 만나보고
잊지 못하고 언제나
가슴속에만 간직한 못난 이 마음
그 무슨 잘못이라도 있는 것처럼
울어야만 됩니까 울어야만 됩니까



[이 게시물은 최관리자님에 의해 2010-03-31 20:59:28 건강/상식/음악에서 복사 됨]

Comments

최해원
벌써 옛노래가 되어삣네 ~~~~~~~~
임우순
좋은 음악 잘 감상하고 갑니다...
엄기준
감사합니다~~~
송재용
좋은 노래 감사!....... `이미자`노래와 다른 색다른 맛이네!........
정재화
추억의 카바레 쏭 간만에 듣는구만 감사혀
임우순
좋은 음악 매우 감사합니다....
백장현
따라해보니 조금 된다.
우린 이런 노래 듣고 부르고 살았다 .~~~ㅋㅋㅋ
김형목
좋은 노래 고마우이 ~~~~~~
병환이 음악이 좋다.
역시 흘러간 노래가 우리는 듣기도 좋고,
부르기도 좋다.
조명이 반짝반짝하고,
분위기 좋은 데 가서 돌리고, 돌리고 하기 좋은 곡이다.
State
  • 전체 방문자 345,988 명
  • 전체 게시물 23,350 개
  • 전체 댓글수 88,376 개
  • 전체 회원수 1,14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