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이라 부르리까
노래 / 백승태
1
님이라 부르리까 당신이라고 부르리까
사랑을 하면서도 사랑을 참고 사는
마음으로만 그리워
마음으로만 사무쳐 애타는 가슴
그 무슨 잘못이라도 있는 것처럼
울어야만 됩니까 울어야만 됩니까
2
님이라 부르리까 당신이라고 부르리까
밤이면 꿈에서나 다정히 만나보고
잊지 못하고 언제나
가슴속에만 간직한 못난 이 마음
그 무슨 잘못이라도 있는 것처럼
울어야만 됩니까 울어야만 됩니까
[이 게시물은 최관리자님에 의해 2010-03-31 20:59:28 건강/상식/음악에서 복사 됨]
우린 이런 노래 듣고 부르고 살았다 .~~~ㅋㅋㅋ
병환이 음악이 좋다.
역시 흘러간 노래가 우리는 듣기도 좋고,
부르기도 좋다.
조명이 반짝반짝하고,
분위기 좋은 데 가서 돌리고, 돌리고 하기 좋은 곡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