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의 밤] 노래/오기택

건강/상식

[영등포의 밤] 노래/오기택

전병환 4 93
[영등포의 밤] 노래/오기택

궂은 비 하염없이 쏟아지는 영등포의 밤
내 가슴에 안겨 든 사랑의 불길
고요한 적막 속에 빛나던 그대 눈동자
아아아아 영원히 잊지 못할 영등포의 밤이여




가슴을 파고 드는 추억어린 영등포의 밤
영원 속에 스쳐오는 사랑의 불길
흐르는 불빛 속에 아련한 그대의 모습
아아아아 영원히 잊지 못할 영등포의 밤이여


align>
 
  
 

Comments

임우순
굵직한 저음의 오기택노래 매우 좋다이,,,좋은 음악 감사합니다....
정진앙
전병환 동기 좋은 낮고 굵은 저음의 오기택 노래 조~옷 타~
최해원
참 오랜만에 들어본다 ~~~~~~~~~~ 고마버 !!
정용상
애잔하다---
State
  • 전체 방문자 346,422 명
  • 전체 게시물 23,350 개
  • 전체 댓글수 88,376 개
  • 전체 회원수 1,14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