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장마비 관리

건강/상식

심장마비 관리 <<중요>>

김인수 3 44
 
1>건겅관리 비법
당신은 모든 심장마비 증세

왼팔이 아프다는데 있지만은
않다는 것을  알아야합니다.
턱선을 따라 심한 고통이 있음을 알아야
합니다.


ATT00001.jpg
심장마비의 경과 과정에서

처음에는가슴에 통증이 결코 오지 않을 수 있습니다.
메스꺼움과 심한 발한이 공통적인 증세입니다.
잠자는 동안심장마비가 오는
60%의 사람은잠에서 깨어나지 못합니다.
턱의 통증으로 당신은 곤한잠에서 깰 수 있습니다.
주의하고 인지하시기 바랍니다.
당신이 더 잘 알면 더 살 수 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심장병학자는,
당신이 신경쓰는
친구들에게 알려주시기를 추천합니다
 
중국인일본인
찬 물을 마시는 것이 아니라

뜨거운 차를 식사하며 마시는데
 
아마도 이런 식사습관을 우리가 받아들여야
할 때인 것 같습니다.

ATT00003.jpg
< 따뜻한 물과 찬물은 ?>
꼭 한번 읽어 두세요.
식사후에 따뜻한 물에 대한 것만이 아니라
심장마비에 대한 것입니다.
찬 물을 마시기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이 기사는 당신께 해당되는 것입니다.
식후에 한 잔의 찬 물을 마시는 것은 좋습니다.
 
그러나
찬 물은 당신이 방금먹어버린기름기를 응고시킬
것입니다.
화를 느리게할 것입니다.
그 찌꺼기가 산과 반응하면 깨어지고
다른 고형 음식물보다
빨리 장에서 흡수될 것입니다.
장에 늘어설 것입니다.
그리고 곧 이는 지방으로 바뀌고
일으킬 것입니다.
식사후에는뜨거운이나
따뜻한을 마시는
것이 장수의  최선입니다.
 

Comments

임우순
찬물을 그간도 많이 마셨는데, 이제부터라도 뜨거운물을 많이 마셔야겠네그려...
좋은 정보 대단히 감사합니다...
정진앙
김인수 동기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미지근한 물을 마시는 편이지만,이런 깊은 의미를
이제 알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최해원
물도 물이려니와 음식물 선택에 더 주의해야 한다네 !!!
나이 오십을 넘으면 쇠고기는 줘도 먹지말고 돼지고기는 주면 먹고 오리고기는 뺏어 먹어란 말이 유행한다오 ~~~~~~~ 가능한 채식하고 생선을 섭취하시게 !!!  
State
  • 전체 방문자 346,033 명
  • 전체 게시물 23,350 개
  • 전체 댓글수 88,376 개
  • 전체 회원수 1,14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