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별의 종착역

건강/상식

이별의 종착역

전병환 7 124

이별의 종착역

가도 가도 끝이 없는외로운 이 나그네길
음~ 안개 깊은 새벽나는 떠나간다
이별의 종착역
사람들은 오가는데그이만은 왜 못 오나
음~ 푸른 달빛 아래나는 눈물진다
이별의 종착역

아, 언제나 이 가슴에덮인 안개 활짝 개고
아, 언제나 이 가슴에밝은 해가 떠오르나
가도 가도 끝이 없는고달픈 이 나그네길
비바람이 분다눈보라가 친다
이별의 종착역

1412320449313AEA1F0E2D [이 게시물은 최관리자님에 의해 2010-03-31 20:59:28 건강/상식/음악에서 복사 됨]

Comments

안형호
노래 좋고, 그림은 더 좋다
임우순
은은하고 감미로운 음악 매우 고마워.,......
김형목
좋은음악 고마우이  ~~~~~~
병환이 낭만적이고 심풀하다.
오늘 같이 쌀쌀한 날에는 따뜻한 커피 한잔하며 감상하면 딱이다.
동기생들 움치리지 말고 활기찬 하루가 되길 ㅎㅎㅎㅎㅎ
송재용
노래 좋아! 좋아!.......추억의 증기기관차도.......
최해원
오랜만에 들어본다 ~~~~~~~~~ 조타쪼아 !!
김수영
조~타~
백장현
그럼 좋고말고~
자주 수고 부탁한다.~~~
State
  • 전체 방문자 346,024 명
  • 전체 게시물 23,350 개
  • 전체 댓글수 88,376 개
  • 전체 회원수 1,14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