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형 커피메이커로 저런 경유를 만들어 낸다니 세상 참 좋아 진거 같네요 ㅋ폐 아스팔트 유 에서 자동차 경유를 만들어 낸다라..경유를 새롭게 만드는 것도 좋지만 경유차 를 운전 하는 입장에서는 완전 매력 적인 기술 인듯 저 커피 메이커 어디서 구할까나? ㅋㅋㅋ
우째~ 정유회사 선전 같기도 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