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시의 이별 해서 깜짝놀랐네...신곡이 나왔나? "0시의 이별"이네...배호노래는 거의 다 알고있거든,,,워낙 배호를 좋아하기 때문에,,,,배호 팬클럽 충남 지부장이 바로 나여.....두달에 한번씩 off-line상으로 용산삼각지에 배호길에서 만나지....이미 고인이 된지 오랫지만서도 배호 팬들이 너무나도 많어...아주 천재적인 가수여 1세기에 한번 나 올까 말 까? 하는 가수라고 음악가들이 다 평가하고 있지....좋은 음악 실로 고마우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