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뇌졸증으로 절대 쓰러지지 않는 비법 |
|---|
|
뇌졸증이란?(우리나라에서는 흔히 중풍이라 하죠)
뇌 혈관이 막히거나 그 반대로 뇌혈관이 터져(뇌출혈)
뇌 손상을 일으킵니다.
따라서 뇌 기능이 저하되어 갑자기 쓰러지거나
마비등의 증상이 나타나는 경우를 말합니다.
일본의 구이와께시에 있는 양로원인 `게이쇼엔'에서
여러 노인들이 쓰고 있던 아래 비법이 세상에 알려져
일본에서는 선풍적으로 유행을 한답니다.
이미 수천명의 사람들이 실험을 해 본 결과
이 마법을 사용한 사람들은
한 사람도 뇌졸증으로 쓰러진 사람이 없었답니다.
****************
신비의 약 만드는법 (1인분 기준)
1.계 란(유정란):1개(단 흰자위만)
2.머구(머위)앞의 즙:작은스픈 3스픈(3잎정도)
(잎뒤에 털이 있는 것은 효과없음)
3.청주(정종):작은 스픈 3스푼(소주는 안됨)
4.매실즙: 매실 1개를 씨를 빼고 즙을 낸다.
(반드시 청매실 일것:익은 것은 약효 떨어짐)
5.조제순서
~계란 흰자를 플라스틱 용기에 넣고 나무 젓가락으로
150회 정도 같은 방향으로 젓는다.
~머구잎 즙을 넣고 50회 정도 젓는다.
~그 다음 청주(3스푼)를 넣고 30회 정도 젓는다.
~마지막으로 매실 즙을 넣고 20회 정도 젓는다.
**주의**
반드시 순서대로 쇠붙이에 닿으면 안되며,
복용후 30분 이내는 물, 음식물을 절대 먹지말것.
틀니나 의치가 있는 분들은 스트로(빨대)를 이용할것.
**적정시기:5월말경
*이 신비의 약은 평생에 단 한번 복용으로 뇌졸중으로
쓰러지는 불상사가 없답니다.
*이 자료를 직장이나 이웃에 널리 알려 한사람이라도
더 많은 뇌졸증의 불행에서 구제 받기를 바랍니다.
|


내도 얼른 맹길어 묶어야 쓰것다~~~~~~~
내가먼저 해먹어보고 효늠을 전파하리다
다들 만들어 복용하고, 항상 좋은 건강들 유지하세 ㅋㅋㅋㅋㅋ
먹기는 고약 하것다.
여러가지가 들어가니 말을세 ~~~~~~~
그래도 몸에 좋다고 하니 조제해서 먹긴 먹어야 겠는데 ? ? ? ? ? ?
먹고나서 효념을 본자 그 누구냐 ! ! ! ! ! !
글좀 올려 봐라 ---- 결과 보고해야지 웬 웬 @#$%&
몸에 좋다고 아무거나 먹지마라 ----- 골라 먹어야지 ㅋㅎㅋㅎ 비이암 등등
먹어 본 것도 같고, 소릴 들어 본것도 같고 아리숭하다 ㅎㅍㅊㅌㅋ
해먹는시기가 5월말보다는 몇일 늦었지만 제조해먹어보니 맛도 괞찬고 효녕이 있을것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