쭈욱~~캬 조오타 !!!

건강/상식

쭈욱~~캬 조오타 !!!

김현식 8 148

110D121149CC8CEC7FA647

 

200D121149CC8CEC801E37

 

110D121149CC8CEC813018

 

120D121149CC8CEC8251FE

 

140D121149CC8CED83ABEE

 

150D121149CC8CED84945D

 

170D121149CC8CEE8562CD

 

180D121149CC8CEE86A57C

 

190D121149CC8CEE8722C3

 

200D121149CC8CEE88AF63

 

120D121149CC8CEF898931

 

200D121149CC8CEF8AB16B

 

110D121149CC8CEF8BE00F

 

110D121149CC8CF08C603C

 

120D121149CC8CF08D1345

 

130D121149CC8CF08E6BEE

 

150D121149CC8CF18F7AE6

 

140D121149CC8CF190A7E9

 

150D121149CC8CF1916AAD

 

170D121149CC8CF292C205

 
[이 게시물은 최관리자님에 의해 2010-03-31 21:00:08 건강/상식/음악에서 복사 됨]

Comments

김현식
해워나! 망구덜 댈고 다니느라 고생혔다`~~
글케 말 안듣더나~~ㅉㅉ그중에 쓸만한 여동생 없드나~~ㅋㅋㅋ
목소리 들으니 고상도 한것 같기도 해서 좋은 음식 보내니 골라 쳐 묶으라~~
암튼 살아서 돌아와 다행이구 몸 챙겨 지거든 언수 축하 자리 함 해야제~~~
자! 주욱~~ 한잔 드리마시고 푹 쉬거라~~!!`~~ㅋㅋㅋ
최해원
뭐시 비~~야 처묵떤지 처바를낀데 한개도 안보이냐 ??
뭐라케쌰~~도 니바께 업꾸먼 ~~~~~~ ㅉㅉㅉ
14일날 참모회의 할라쿠는데 따로 날 자바보까 우리끼리 ~~~
엄기준
쐐주는 김치국에 마셔도 맛있어~~~
임우순
아이구!!!~~~ 막 침이 넘어가네...먹고싶다...술보다 안주가 더 좋네....
신국영
메뉴우~~굿이네~~^^***ㅎㅎㅎ
김현식
모다덜 언제고 오니라`~~골라 먹여 줄테니께`~~ㅋㅋㅋ
최준영
배꼽만 보이고 사진은 안보여~~!!
전병환
배꼽만나올때...배꼽에오른쪽우스크릭...창이뜨면 맨밑에"속성(R)"에크릭..창이뜨면 가운데쯤주소를 "복사"함...확인후----좌판에서 Ctrl  +L을 동시에누르고 작은창이 뜨면 우측마우스대고 크릭후  붙여넣기후  확인버튼 누르면  글과 그림이 생김 ...배꼽지우고 보니 맛있는 먹거리 대단하군...전체배꼽이라 몇개만 보고 ..잘보고 가오...ㅎㅎㅎ
State
  • 전체 방문자 346,253 명
  • 전체 게시물 23,350 개
  • 전체 댓글수 88,376 개
  • 전체 회원수 1,14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