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 비아그라 야관문(夜關門)

건강/상식

천연 비아그라 야관문(夜關門)

정재화 8 117
* 천연 비아그라 야관문(夜關門)
  • 21030508_1280x960.jpg
 
download.blog?fhandle=MDVLbnZAZnM4LmJsb2cuZGF1bS5uZXQ6L0lNQUdFLzAvMC5KUEcudGh1bWI=&filename=0.JPG
download.blog?fhandle=MDVLbnZAZnM4LmJsb2cuZGF1bS5uZXQ6L0lNQUdFLzAvMi5KUEcudGh1bWI=&filename=2.JPG 야관문은 9월에 채취하는 것이 좋다. 보라색 꽃이 피어날때 채취해서 술을 담그면 술에 꿀 성분이 녹아들기 때문이다. 마른 보라색 꽃잎이 보인다. 아래사진)
download.blog?fhandle=MDVLbnZAZnM2LmJsb2cuZGF1bS5uZXQ6L0lNQUdFLzAvMC5KUEcudGh1bWI=&filename=0.JPG 3. 바싹 말라서 잎사귀가 부서질 정도가 되면 신문지를 펴 놓고 2센티 정도의 길이로 자른다 마른 야관문 나뭇가지는 단단해서 웬만한 가위로는 잘라지지 않는다 길거리에서 파는 2천원짜리 싸구려 전정가위 정도면 쉽게 자를 수 있다.
download.blog?fhandle=MDVLbnZAZnMxMC5ibG9nLmRhdW0ubmV0Oi9JTUFHRS8wLzAuSlBHLnRodW1i&filename=0.JPG 4. 술을 준비한다 반드시 35% 이상의 소주로 해야 야관문의  약성분이 우러나온다 소주병의 가늘어지는 부분까지 술을 따라 다른 병에 담고 그 빈 공간 만큼 야관문을 채운다.(나중에 술을 더 채웠음)
download.blog?fhandle=MDVLbnZAZnM2LmJsb2cuZGF1bS5uZXQ6L0lNQUdFLzAvMS5KUEcudGh1bWI=&filename=1.JPG
5. 이 얼마안되는 공간으로 야관문 무지하게 많이 들어간다. 한바구니 썰어 놓은 야관문이 이 3.6리터들이 소주에 다 들어간다 그래도 TV 보면서 느긋하게 하면 된다. 더러 흘려가면서.....
download.blog?fhandle=MDVLbnZAZnM3LmJsb2cuZGF1bS5uZXQ6L0lNQUdFLzAvMC5KUEcudGh1bWI=&filename=0.JPG
6. 다 담은 모습 가운데 패트병까지 3.6리터 4병들이 한 상자의 소주의 양이다 2007년 1월이면, 양주보다 더 고운 색의 술이 익는다.
download.blog?fhandle=MDVLbnZAZnM4LmJsb2cuZGF1bS5uZXQ6L0lNQUdFLzAvMS5KUEcudGh1bWI=&filename=1.JPG
7. 왜 이런 술을 담가 먹느냐고 묻는 분들에게..... - 이 야관문주는 천연 비아그라 성분이 들어있다 끓여먹어도, 달여먹어도 나오지 않는 그 성분은 오로지, 35%의 소주로만 울궈낼 수 있다고 한다. 야관문에 대해 금시초문인 분들은 검색해 보시기 바란다.
 
noriter_pimage_view.cgi?mid=2393913&nid=1118837&type=2
- 먹어본 효과????? 말 그대로다. 야관문(夜關門)!!!!! 저녁먹고 9시 뉴스가 나올 쯤 한 잔 마시면..... 예민한 사람은 주몽을 보면서 효과를 느낄 수 있다 본인의 경험으로는 새벽에 좀 통증이 올 정도다 야관문 씻고, 말리고, 썰고 하느라, 방안에서 부산을 떨어도 마눌이 아무소리 안하고 거드는 거 보면......미뤄 짐작하시기를.....ㅎㅎㅎㅎㅎ 참, 가정의 평화, 유념할사!!!!!
 
download.blog?fhandle=MDRRQUFAZnMzLmJsb2cuZGF1bS5uZXQ6L0lNQUdFLzAvMC5qcGcudGh1bWI=&filename=0.jpg
           * 자료; 고덕산마루
download.blog?fhandle=MDRhMkZAZnMxLmJsb2cuZGF1bS5uZXQ6L0lNQUdFLzAvMTAuSlBHLnRodW1i&filename=10.JPG
[이 게시물은 최관리자님에 의해 2010-03-31 21:00:08 건강/상식/음악에서 복사 됨]

Comments

김형목
좋은 자료 고마우이 ~~~~
야관문이란, 풀이 효능이 그렇게 좋은 가 ? ? ?
나도 꼭 9월에 채취해서 술을 담가야 겠네 ㅎㅎㅎㅎ
왜 ! 그렇게 독한 술에 담가야 하는지를 모르겠네 ? ? ? ? ?
좋은 걸 마시고, 힘 한번 불끈 줘야지 ㅍㅎㅍㅎㅍㅎㅍㅎ
좋은 일은 많이 할수록, 칭찬 많이 많이 받겠지요 @#$%&
임우순
아주 좋은 자료이네....매우 고마우리....
김기영
글 올린사람이 한병 만들어서 시음회를 해야지..
최해원
니두 현시기 교주되고 싶냐 ??
중간중간 사진이 일품이다 !!
어디서 본듯한 풀이긴 헌데 ~~~~~~
자우간 고맙네 !!
저 풀을 케거든 니부터 한묶음 보내께 그라고 입맛 다시는 넘들도 ~~~~ 그냥주면 약빨이 안받는다메 ???
정재화
금번 지방순시에서 애로사항과 관심사항을 점검 총사령관이 가능한 지원을 하려는 충정
으로 아시게.  빛고을에서 벤치마킹한건 사실이구만
엄기준
나 그 술 쪼깐 묵어봤는디 조나게 독혀~~~
엄기준
나 그 술 쪼깐 묵어봤는디 조나게 독혀~~~
김수영
그런 술은 서로 공유하고살자! 마시고 싶다...아름다운 밤을 위하여!
State
  • 전체 방문자 347,412 명
  • 전체 게시물 23,350 개
  • 전체 댓글수 88,376 개
  • 전체 회원수 1,14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