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짜 OST Reason - 바비 킴

건강/상식

타짜 OST Reason - 바비 킴

이명희15D 6 117
타짜 OST Reason - 바비 킴
 
 
무엇을 위해 살아가야만
내가 눈을 감는 그 순간에
어떤 후회도 없노라고
말할수 있을까
 
너를 잃고서 얻은 세상이
내게 어떤 의미가 있는지
생각에 끝에서있는건
언제나 너뿐야
 
하루하루 아침이면 눈뜨는 이유
힘들어도 쓰러질수 없는 그 이유
세상가장 높은곳을 꿈꾸는 이유
한사람 오직 너만이 나를 살아가게해
 
강해 질꺼야누구보다도
세상 무엇도 우리사랑을
갈라 놓을수 없을만큼
나는 강해 질꺼야
 
하루하루 아침이면 눈뜨는 이유
힘들어도 쓰러질수 없는 그 이유
세상가장 높은곳을 꿈꾸는 이유
한사람 오직 너만이 나를 살아가게해
 
다시 한번 삶이 주어진데도
너만을 위해 살아갈꺼야
 
하루하루 아침이면 눈뜨는 이유
힘들어도 쓰러질수 없는 그 이유
세상가장 높은곳을 꿈꾸는 이유
한사람 오직 너만이 나를 살아가게해
한사람 오직 나만이 너의 사랑이니까
[이 게시물은 최관리자님에 의해 2010-03-31 21:00:08 건강/상식/음악에서 복사 됨]

Comments

최해원
젊은 애들 좋아하는 노랜가 ???  첨들어본다 !!
이명희15D
홈피 처음 열면 나오는 음악이여서 가사랑 올린거여..
임우순
좋은 음악 실로 고마우리........
엄기준
음악만 올리지 말고 여그저그에 자주 올려줘~~~
이명희15D
알겠습니다..국보님 !!
이승준
홈피 열면 나오곤 하더니만..
타짜 OST 였었군..

가사도 너무 좋다~~

배워서 노래방 가서 불러 보고 싶네..
State
  • 전체 방문자 346,340 명
  • 전체 게시물 23,350 개
  • 전체 댓글수 88,376 개
  • 전체 회원수 1,14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