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노래

건강/상식

나의 노래

김수영 7 95
[가요] 나의 노래...^^*

 

 

 

download.blog?fhandle=MEFvNUdAZnMxLmJsb2cuZGF1bS5uZXQ6L0lNQUdFLzAvMC5qcGcudGh1bWI=&filename=0.jpg
 
 
 
[이 게시물은 최관리자님에 의해 2010-03-31 21:00:41 건강/상식/음악에서 복사 됨]

Comments

김수영
노래가 너무좋아 과감하게 퍼왔음 어디서 퍼왔느냐고는 묻지말길! 다칠지도 모르니까!
엄기준
수영이 이뻐~~~
최해원
이거 문정선이가 불렀는 노래 아이가 ?? 보리밭 불렀떤 ~~~~~
술취한듯 꽥꽥거리는 남자 목소리로 들으니 새로운맛도 나누먼 !!!
임우순
좋은 음악 실로 고마우리....
김수영
스피커의 볼륨을 좀더 높이시면 이노래의 진면목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전병환
옛날에 많이 불렀던 노래...오랫만에 좋은노래 들어보네요
김형목
좋은 음악 고마우이 ~~~~~
한잔의 술과  아련한 추억을 기리며 음악을 듣노라면 지나간 주마등 처럼 옛날이 그립구만 ! ? ! ? ! ?
옛날을 생각케하는 음율이 좋구만 &&&&&
쓸쓸하고 무언가 허전한, 가을 정취를 느끼게 하는  음악 @@@@@
친구들 건강들 하지 *******
좋은 노래는 언제 들어도 참 좋다네 %%%$$$$
번호 포토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게시물이 없습니다.
State
  • 전체 방문자 348,832 명
  • 전체 게시물 23,350 개
  • 전체 댓글수 88,376 개
  • 전체 회원수 1,14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