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을 다 본후 똥꼬를 휴지로 딱지말고 물로 씻어봐라 변비 치질이 반드시 사라진다
단 : 물로 씻으면서 힘을주면서 손으로 문질러줘라 그리하면 저절로 힘이 주어지면서
직장속에 머물고있는 묽은변이 쏙 빠지게 되는데 이것이 변비의 원인이 되기에
이것이 제거가 되므로 변비가 없어진다.
다음날 변을 봐 보라 얼마나 쉽게 나오나 ~~~~~~~
그런다음 먹고싶은거 맘데로 먹어봐라 신기하게 쑥쑥 나온다 ~~~
상식적으로도 생각해 보거라 직장속에 머물고있는 거시기가 24시간동안 수분이 흡수되어
돌덩이처럼 단단해져 있을께 뻔하잖은가 !!
그걸 제거해주라는 얘기다 !!
정말이다 단 한번이래도 실험 해봐라 그리고 효과본후 가족 친지 주위 사람들에게 떠들어라
갈카주란 말이다 !! 그라고 나한테 인사해라 꼬리글 달아란 말이다 ~~~~~
하루에 두번 변보는 넘들은 절대 된똥을 누질 못한다 !!
이틀 삼일에 한번 변보는 넘들은 설사환자 아니고는 100% 변비다 그것도 심각하다.
이정도로 똥 강의 했으면 장교출신 들이라면 감 잡았겠찌 ???
치질역시 똥꼬 상처가 치명적인 원인 제공자다.
변볼때 찢어 지던지 휴지로 닦으면서 상처가 난다던지 ~~~ 물로씻어주면 없어진다 정말이다 !!
대장암, 직장암 등도 매일 시원하게 변을 볼수있으면 생길수가 없다 상식적인 얘기 아닌가 ??
당장 함 해봐라 돈드는것도 아니고 비대가 없더라도 싸워꼭지로도 충분하다 !!
마지막 변을 빼 내는게 뽀인트란걸 잊지 말도록 ~~~~~~~~~~~
모두들 대장암,직장암의 공포와 치질과 변비에서 해방 되길 ~~~~~ 울산군단장 ~~~~~
이런강의는 군의관이 해야는데 이런방법 갈카주면 제네들 빌어먹는다고 안갈카죠 !!
약먹고 수술하라카지 ~~~~~~~~ ㅉㅉㅉㅉㅉ 그래서 군단장이 몸소 읊는기다 ㅉㅉㅉㅉㅉ
출근부 도장 찍꼬 나가거라이 ~~~~~~~~~~
[이 게시물은 최관리자님에 의해 2010-03-31 21:00:08 건강/상식/음악에서 복사 됨]
돌팔이라면 자격 없는넘이 치료를 한다던지 약을 처방해야 돌팔이지 사람이 아닌 가축들(축산과출신) 즉 포유동물들의 해부학 생리학 번식학을 기초 학문으로 체험과 주위에 권유하여 100% 효력을 보았기에 체험담을 자신있게 떠들어 데는겨 !!!
밑져야 본전 아닌가 ??
화장실서 혼자서 낑낑데지말고 누가 보는것도 아닌데 자기 몸에서 나오는거 물과함께 손으로 만지기로서니 더럽다는 생각 가진다면 계속해서 피똥싸고 끙끙거리 시게나 !!!
볼일 마치고 비누로 손 씻으면 되는데 ~~~~~~~~
한번 해보고 다음날 효력을 맛본다면 변 볼때마다 시행하고 마렵지 않더라도 매일 직장속에 거시기를 빼 낼것 !!
나의 지론은 변비는 병이 아니고 직장속에 변을 건조시키는 자신의게으름과 나태함이다 !!
답답하면 일단 한번 해 보구 효험이 있으면 술이나 한잔 시시게 !!
그러헌즉 이눔아는 불량품(?)아님 돌연변이 아니것나~~ㅎㅎㅎㅎㅎㅎㅎ
불량품 ??? 그게 딱 맞는 말이다 !! 위에서 밝혔듯이 가축 해부학 생리학 번식학 미생물학 등등 포유동물캉 사람캉 비슷한 기초학문에 근거는 충분히 있딴다 !!!!
척추교정 운동도 잘하구 탈골된것도 제법 잘 맞춰 넣는다네 !!
개, 돼지랑 사람캉 구조가 비슷 하거든 ~~~~~ ㅋㅋㅋㅋㅋㅋ
이우현이 김용선이 등산갔다가 발목 삐꺽해서 공구리 쳤다지 ??
나도 니 보는앞에서 골프치다 바위위에서 뛰어내리다 발목 휙 돌아가는거 니눈으로 똑똑히 봤쩨 ??
그자리에앉아서 끼워넣코 꺼떡없이 걸어다니고 뛰어다니는거 니눈으로 봤짜나 !!! 돌팔이가 ~~~~
안아프니까 돌아 댕기지 ~~~~~ 신경을 누르니까 아픈건데 신경을 안누르도록 제자리로 맞춰줘버리면 좀 붓고 뻐근하고 조금 절룩거리긴 하지만 생활하는데는 크게 지장을 안 받으니까 그러고도 돌아 다니는거 아닌가 ~~~~~~~~
효험을 본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