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촌

건강/상식

남촌

전병환 4 104




남촌 (김동명 시, 김규환 곡) / 대우합창단

1.산너머 남촌(南村)에는 누가 살길래
해마다 봄바람이 남(南)으로 오네.

꽃 피는 사월(四月)이면 진달래 향기
밀 익은 오월(五月)이면 보리 내음새.

어느 것 한 가진들 실어 안오리.
남촌(南村)서 남풍(南風)불 제 나는 좋데나.

2.산너머 남촌(南村)에는 누가 살길래
저 하늘 저 빛깔이 저리 고울까.

금잔디 넓은 벌엔 호랑나비떼.
버들밭 실개천엔 종달새 노래.

어느 것 한 가진들 들려 안 오리.
남촌(南村)서 남풍(南風)불 제 나는 좋데나









남촌 / 박재란

 

[이 게시물은 최관리자님에 의해 2010-03-31 21:00:08 건강/상식/음악에서 복사 됨]

Comments

엄기준
감사합니다~~~
임우순
봄소식 다가온다...좋은 음아 매우 고마우리.....
김기영
우리 초등학교 5학년때 유행했지,,,,
김수영
이건 더 오랜노래네? 초딩때노래. 그런때도 있었지.
번호 포토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게시물이 없습니다.
State
  • 전체 방문자 347,699 명
  • 전체 게시물 23,350 개
  • 전체 댓글수 88,376 개
  • 전체 회원수 1,14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