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촌 (김동명 시, 김규환 곡) / 대우합창단
1.산너머 남촌(南村)에는 누가 살길래
해마다 봄바람이 남(南)으로 오네.
꽃 피는 사월(四月)이면 진달래 향기
밀 익은 오월(五月)이면 보리 내음새.
어느 것 한 가진들 실어 안오리.
남촌(南村)서 남풍(南風)불 제 나는 좋데나.
2.산너머 남촌(南村)에는 누가 살길래
저 하늘 저 빛깔이 저리 고울까.
금잔디 넓은 벌엔 호랑나비떼.
버들밭 실개천엔 종달새 노래.
어느 것 한 가진들 들려 안 오리.
남촌(南村)서 남풍(南風)불 제 나는 좋데나
남촌 / 박재란
[이 게시물은 최관리자님에 의해 2010-03-31 21:00:08 건강/상식/음악에서 복사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