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동안

건강/상식

사는동안

전병환 10 178

 

 

1.있으면 있는대로 없으면  없는대로

내몫만큼 살았습니다

바람불면흔들리고 비가오면 젖은채로

이별없고 눈물없는 그런 세상 없겠지만은

그래도 사랑하고 웃으며 살고싶은

고지식한 내인생

상도 벌도 주지 마오

2.기쁘면 기쁜대로 슬프면 슬픈대로

 뿌린만큼 살았습니다

갖인만큼 아는만큼 배운대로 들은대로 

가난없고 그늘없는 그런세상 없겠지만은 

그래도 사랑하고 웃으며살고싶은

고지식한 내인생

상도 벌도 주지마오

 

노래한곡 들으시며

활기차게 살짝 웃으시고

시작하세요~~~

행복한15기 되기요...

 

 

[이 게시물은 최관리자님에 의해 2010-03-31 21:00:08 건강/상식/음악에서 복사 됨]

Comments

임우순
아주 좋은 음악 실로 고마우리....아주 좋다.....
최해원
임박사 !!!!
지발 꼬리글에 실로 고마우리 라는 단어 사용안하면 안되것소 ???
거리가 아주 멀어보여 ~~~~~~
김수영
신난다! 가사도 달았으면 금상첨화 일텐데..잘듣고 갑니다.
전병환
그러면 가사도 올리리다...ㅎㅎㅎ
엄기준
좋다~~~
최해원
좋치 ???  나 지금 흔들구 있어야 ~~~~~~~ 앗싸 ~~~~~~~
이승준
앗~싸라비야~~
헐레 벌떡..

조오타~~
김현식
와그메 조아 부렀다~~~~~~
김형목
좋은 음악 고마우이 ~~~~
아주 좋아 @@@@@@
이 나이에는 역시 뽕짝이 - 술 한잔에 거숨추래해지면 말이야 %#$&
동기생들 몸 건강이 최고여 ~~~~
일체유심조(一切唯心造)이라 열심히 내공을 쌓으며,
항상 기뻐하고 범사에 감사하며 삽시자.
박수민
재미있게 잘 들었네,항상 좋은 노래 올려주느라 고생만타~~~
번호 포토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게시물이 없습니다.
State
  • 전체 방문자 347,629 명
  • 전체 게시물 23,350 개
  • 전체 댓글수 88,376 개
  • 전체 회원수 1,148 명